하지만 문제는 그 반대의 방법으로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하지만 문제가 더 성가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줄에 서서 당신이 당신과 함께 만드는 것을 잊어버린 파일을 원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할 수 없는 경우, 특정 구성 요소 1에 대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손상되어 있으므로, 좋은 노트북의 값을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두 가지 단점이 있다.

첫 번째는 홈 네트워크에 더 가까이 포함되지 않은 교육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이다. 추가 단점은 기본적으로 다른 컴퓨터가 닫히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이다.

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전력에 대해 소비하는 많은 모델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력 소비에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해야 합니다. 당신이 획득할 계획인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유익한 컴퓨터 구매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컴퓨터의 보증은 매우 중요합니다. 데스크톱이 상향식으로 부터 온 경우 PC 및 보증 기간을 보아야 합니다. 최신 회사, 한꺼번에 확장 보증 루틴 획득 브랜드 데스크톱에 기술거래플랫폼 서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은 충분히

그리고 어떤 소프트웨어라도 더 작고 더 빨리 발전할 수 있는 기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의심스러운 소프트웨어 출판사들이 새로운 구매자와 현재 사용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기능을 추가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 기능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표준을 강화한다; 판매를 창출하기 위한 마케팅 필요성

대부분의 경우, 책상 상단 컴퓨터는 노트북에 비해 강력할 수 있다.

그래서 컴퓨터가 강력한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경우,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수많은 다른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데스크톱 액션을 실현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사우나를 깨지 않고도 엄청난 수의 컴퓨터를 폐기하고 대형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는 그 일을 할 가치가 있는 비즈니스 네트북도 있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요청 마케팅에 비해 더 집중해야 할 것이다. 저렴한 가격이나 심지어 공짜로 어떤 것이든 일반적으로 잘못된 신호다. 충전 코드가 누락된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와 함께 노트북, 또는 단순히 모니터 추가 액세서리를 판매하지 않는 데스크탑 컴퓨터가 있을 수 있다.

이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은 괜찮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 비용을 추정하고 수정하라.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이점과 단점을 짧은 목록으로 찾아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데 있어 단점을 훨씬 더 멀리해야 하는 마음은 실제로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므로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개인용 컴퓨터 사용자에 대한 네 가지 모델이 있다.

아래에 있는 사용자를 읽어보십시오. 이미 어떤 컴퓨터인지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모든 가족을 위한 최고의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이유와 함께 통한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당신은 쉽게 그것들을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이다. 최근 몇 년 안에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이제 보통 데스크탑 컴퓨터 유닛보다 더 가볍다!

Lenovo B320을 반복하기 위해 당신은 그 결함의 몫을 창조할 것이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일단 컴퓨터가 키보드를 천천히 찾으면, 그리고 당신의 미소를 파랗게 한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파란 치아가 덜 케이블 어수선한 위치를 주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쉽고 놀랍게 좋아한다.

그것은 아마도 현대의 컴퓨터 Im 또한 그것의 기능으로 편안해 보인다. 레노버 B320 나는 주로 작곡(지금 하고 있는 일)을 사용하며, 때때로 시뮬레이터를 연주할 수도 있고, 모든 B320 하드웨어로, 내가 캠을 사용한 간단한 과정이며, 그것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그것을 시험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개인용 컴퓨터의 한 구석에 위치하더라도 액세스 주체에 대한 냉랭함을 볼 수 있다.

네트워크의 범위를 결합하기 위해 설정한 라우터 또는 액세스 포인트만 볼 수 있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목을 사용하여 마주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위기 없이 긴 시간 동안 일할 수 있다.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컴퓨터 도움을 중단하고 그 과정에서 그것을 손상시키는 것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드물어야 한다.

불행하게도 노트북은 전체적으로 가볍다고 말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