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간단한 진실

한 번의 로그인을 통해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시장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광고주 또는 게시자이든, 대부분의 온라인 수익 및 결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보다 더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서비스 지향 방법과 독점 소프트웨어를 통해 우리는 당신에게 최 오피가이드 고 중 하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은 사람들에게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서비스를 개인적으로 관리하거나 관리하지 않기 때문에 표준이나 구매자의 전문 지식을 통제할 수 없다. 수입이 수동적 인 수입을 시작하면 언제 어디서나 웹 항목이있는만큼 길게 일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의 뒷부분에서,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잘 가야 할 방향을 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아마도 시장에서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 잠재적인 단점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게다가, 당신이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추천을 할수록, 당신의 수수료 계층은 더 높아질 것이다. 이 제품을 같은 클래스의 다른 사람들에게 확인하는 것이 특히 효과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변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세하고 명료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인플루언서는 자신만의 브랜딩과 미학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브랜드 리콜과 인지도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와 연결되는 부분을 추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이 앱을 사용하면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탭에서 신속하게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RAOK는 무작위 친절한 행동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대신, 창의적이고 작은 일화와 예를 여기저기서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디어, 당신이 전체적으로 얻으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이야기. 첫째, 선택된 통증, 우려, 단점 또는 목표가 있는 대상 잠재 고객을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정말 적극적으로 나서서 역효과를 내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거나 심지어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제휴 수수료는 달러당 센트에서 의뢰당 수 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제대로 된 온라인 마케팅은 당신이 현재의 직업보다 더 많은 돈을 벌거나 현재의 콘텐츠 소재 사업의 수입을 다양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투자 수익률은 높다. 당신은 동료들이 총매출을 올릴 때만 돈을 지불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클릭당 광고의 경우, 클릭이 총 매출로 이어지든 말든 당신은 클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나는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와 함께 다른 채널을 통해 내 제휴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추가로 공급한다.

이 웹 페이지에는 권장 리소스 목록(제품, 공급자, 앱 등)이 통합되어 있어 청중이 자체 온라인 회사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당신의 개인적인 것으로 다룰 때 가장 효과적이다. 시청자가이 제품을 사용할 수있는 전문 지식을 직접 알아야합니다. 이러한 상품을 식별하기 시작하는 가장 효과적인 장소 중 하나는 직접 사용한 곳을 통해서입니다.본질적으로 수익을 증가시키지는 않지만 모델 의식과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게 됩니다. 블로거와 온라인 마케팅 관계를 시작하면 몇 가지 게시물에서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용합니다. 많은 블로그 독자 중 한 명이 제품의 총 판매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컨트롤러를 구입하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은 블로거가 판매한 링크와 크레딧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