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리뷰

18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이 장르는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콘드 나스트 트래블러와 같은 여행 출판물에 의해 매우 인기가 있었다. 이러한 스타일의 사진의 최종 목표는 열정과 새로운 관점에 의해 인상될 수 있는 이미지를 전달하여 꿈 같은 설정과 실제 사이의 긴장을 흐리게 하는 것이다. 인기 있는 정물 소재로는 음식, 꽃, 식물, 개인 책상 공간 또는 작업 공간, 접시와 유사한 생활용품, 꽃병, 접시 등이 있다.

부동산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주택이나 작업 공간을 홍보하거나 사설에서 아름답게 실행된 디자인을 보여주기 위한 산업 기능에 사용된다.내부 사진과 외부 사진은 모두 이 범주의 하위 장르로 적합합니다. 신생아는 깨어 있을 때도 포착할 수 있지만, 많은 경우 잠자는 동안 사진이 찍히고 포즈를 취하기가 더 쉽습니다. 카메라중고 앤 게데스는 신생아와 아기들의 상징적인 사진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잘 알려진 아기 사진작가입니다.잃어버린 미국의 저녁 사진 미국 남서부의 인적이 드문 뒷길을 떠도는 트로이 파이바는 1970년대의 이론적 근거를 찾기 위해 미국의 버려진 아랫배를 탐험했다. 1989년부터 그는 그것을 밤에 완전한 달의 햇빛 아래서 촬영해 왔다. 사진에서 움직임 흐릿함을 포착하는 방법사진에서 움직임을 포착하는 것은 많은 사진작가들이 스포츠 활동이나 빠르게 움직이는 다른 행사를 촬영할 때만 하면 되는 한 가지 일입니다. 최초로 촬영된 사진 초상화는 자화상 또는 “셀카”였다.이러한 시작 사진의 경우, 홍보는 훌륭한 이미지를 포착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카메라는 정교하지만 초보자를 위한 사진술은 그럴 필요가 없다. 내가 처음 사진을 찍기 시작했을 때, 나는 나의 첫 번째 DSLR에 화가 났다. 저희는 어떤 유형의 사진작가에게도 적합한 다양한 사진 인터뷰와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전문 포트폴리오와 연중 할인에 대해 추가로 공부하고 싶으십니까? 사진을 정확하게 발견했는지 카메라의 LCD 화면을 힐끗 보기는 하지만, 이미지가 실제보다 디스플레이에 더 밝거나 어둡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홍보를 평가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조리개가 넓을수록 더 부드럽게 들어갈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귀하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기 위한 가이드를 살펴보고, 강력한 사진 시퀀스를 작성하기 위해 사진작가 Felix Rome과의 인터뷰를 훑어보십시오. 두 번째로, 당신은 하나의 물건을 그 위에 놓음으로써 섬광으로부터 햇빛을 분산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플래시 위에 종이 조각이나 불투명한 스카치 테이프를 고정하는 것은 햇빛을 분산시키고 그것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는 여러분은 천장 앞에 하얀 판지를 비스듬히 세워 햇빛을 반사시킬 수 있습니다.이번 주 초, 구글은 주로 채팅 GPT에 대한 회사의 답변인 실험적인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인 바드를 소개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데뷔 초에 사진 사실을 즉시 틀렸다. 하셀블라드는 뉴저지 서비스 센터 전체를 포함하여 동부 해안에 기반을 둔 운영을 폐쇄했다.그의 발견은 카메라 옵스쿠라와 함께 사진 촬영에 필수적인 기술을 제공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세기 초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그림이 진정으로 생겨났다. 가장 본질적인 통제는 물론 예술 사진작가의 상상력과 선견지명이다.여전히 경쟁력 있는 오토포커스 시스템, 10fps 버스트 캡처,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에서 볼 수 있는 많은 오래가는 배터리 중 하나를 포함하여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많다. 날씨 씰링, 터치 내비게이션, 소니의 새롭고 개선된 메뉴 시스템을 놓치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고화질의 새로운 경쟁자들에게 여전히 눈에 띄게 적절하게 유지되는 디지털 카메라에 지불하기 위한 작은 가격들이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방법을 찾겠지만, 시도하고, 실험하고, 완벽하게 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종류의 사진들이 있습니다. 주제, 조명 상황, 그리고 사진 촬영의 상황은 모두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사용되는 카메라 장비의 종류와 방법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