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over 피부 관리란 무엇인가

우즈는 모공과 피부를 보호하고 눈에 보이는 빛을 개선하기 위해 항산화제와 비타민을 전달합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모공의 외관을 최소화하고 질감을 개선합니다. 10% 보습제가 함유된 새터데이 스킨의 액티브 바이탈 컴플렉스는 수분을 밀폐시켜주어 모공과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 줍니다.좋은 피부 관리와 건강한 삶의 방식 선택은 자연적인 성장을 지연시키고 많은 모공과 피부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피부관리는 모공과 피부결 정돈을 돕고, 외모를 개선하며, 피부 상황을 완화시키는 다양한 방법이다. 그들은 식단, 극심한 태양 노출을 피하고 유화제의 허용 가능한 사용을 구현할 수 있다.

외관을 개선하는 관행은 화장품, 보툴리눔, 각질제거, 필러, 레이저 리서페이싱, 미세피부마모, 박리, 레티놀 치료, 초음파 피부치료 등을 포함한다.

피부 관리는 피부가 너무 건조하거나 너무 촉촉하거나, 피부염 예방 및 피부 상해 예방과 뷰티창업연구원 같은 많은 상황에서 일상적인 일상적인 과정이다.당신은 또한 당신의 모공과 피부 타입에 대해 더 공부할 수 있고 지성, 섬세함, 건조함 또는 조합에 상관없이 당신의 피부에 완벽한 제형을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의 모공과 피부 종류가 무엇이든, 매일의 피부 관리 루틴은 여러분이 전체적인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여드름, 흉터, 그리고 어두운 부분과 같은 특별한 고려 사항들을 강화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매일의 스킨케어 루틴에는 아침에 그리고 잠자기 전에 한 번씩 빠르게 할 수 있는 4가지 기본 단계가 있다.

모공과 피부를 벗겨내거나 건조시키거나 탈수시키지 않고 먼지, 자외선 차단제 및 화장품을 제거하십시오. 진짜 녹차 잎은 모공과 피부, 이물질 축적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살구씨 오일은 메이크업을 오래 한 후에도 피지 관리와 안정감 있는 오일 제조에 도움을 줍니다. 카테킨과 타닌은 녹차에서 발견되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의 재갈로 모공과 피부를 밝게 하고 모공의 모습을 감소시켜 안색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보이게 한다.

모든 피부 관리 루틴의 목적은 피부가 최상의 상태로 작동하도록 피부를 정돈하고, 또한 작업하고자 하는 영역을 문제 해결하거나 대상으로 삼는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피부 관리 전문가인 크리스티나 홀리는 “뷰티 루틴은 여러분 안의 조정을 알아차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말한다.

그러나 그녀는 “완벽함을 창조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이 세 단계가 여러분의 피부를 튼튼하게 하고 여러분의 하루를 굳히는 일상 의식으로 바뀌도록 허락하세요. 이후 스킨으로 화장솜을 적셔 얼굴 전체에 닦아내거나 클렌징보다 영양가가 높은 경우 가볍게 두드려 줍니다.이러한 피부과 의사들의 아이디어는 여러분의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스토마 공간을 청소할 때는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고 마른 천으로 닦아 스토마 전체를 부드럽게 청소해야 합니다. 사용한 물티슈는 모두 일회용 봉투에 넣고 손을 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