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 리뷰 및 권장 사항

그의 발견은 젊은이들의 언어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진 다양한 변수들을 고려한 후에 이루어졌다. 가계 불안정(예: 가구 내/외부로 이동하는 다양한 개인, 거주지 및 돌봄 제공자의 변경)은 적대적 언어 결과를 예측하지 못했다(Vernon-Feagans et al., 2012). 또 다른 종단적 조사에서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매일 아침 일과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 집 안에 텔레비전이 자주 켜져 있는지, 집 분위기가 얼마나 차분한지 등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유치원에 다녔을 때 가족의 혼란을 평가하기 위해 설문지를 사용했다. 부모가 보고한 혼돈은 부모 교육 감소와 열악한 가정 문해력 환경에 해당하는 결과의 다른 가정 환경 예측자에 비해 1학년 때 아동 IQ의 변화와 행동 문제를 설명했다(Deater-Deckard et al., 2009).그리고 나서, 그 결정은 당신의 아이들의 가장 효과적인 호기심에 무엇이 있는지에 근거하여 결정한다.

이런 종류의 계획은 어머니와 아버지가 매우 잘 어울리고, 유연하고, 적절하게 의사소통한다면 효과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동의하지 않는다면, 일정이 정해지지 않은 것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빠와 엄마가 직면한 여러 가지 광범위한 과제에 대한 무료 가이드에 액세스하십시오. 뉴스레터에 가입하여 한 달에 두 번씩 육아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유용한 콘텐츠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엄마나 아빠로서 실패하고 있다고 느끼면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이 팟캐스트는 여러분에게 희망을 줄 것입니다!육아자기효능감은 유아의 기능과 마찬가지로 양육역량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Murry and Brody, 1999; Swick and Hassell, 1990). 연구결과는 모성자기효능감과 아동의 자기조절, 사회적, 인지적 능력 사이의 연관성을 보여주고 있다.

자기효능감은 특정한 양육 관행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부모의 자신감에 추가로 적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 연령의 자녀 교수진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효능감을 보고한 부모들은 거주지에서 자녀들의 학교 행동을 도울 가능성이 매우 높았다. Henshaw와 동료들은 종단적인 연구에서 더 큰 모유 수유 자기 효능이 산후 6개월에 독특한 모유 수유를 예측했을 뿐만 아니라 출산 후 몇 주 동안 엄마들의 더 높은 감정 적응도를 좋게 예측했다고 제시했다. 부모 훈련 개입에 대한 실험 연구는 이러한 연관성 발견에 도움이 된다.청소년들이 자라면서, 그들의 친구들과 그들이 거주지나 수업 시간에 있지 않을 때 아이들이 있는 장소를 아는 것 또한 중요해진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분석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디스플레이 화면 시간을 모니터링하는 것의 중요성을 시사한다.

그리고 어린이들의 인터넷 사용을 모니터링하면 어린이들이 온라인 포식자들에게 노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Finkelhor et al., 2000). 노인들은 귀찮고 때로는 상상할 수 없는 일련의 “과제”에 직면해 있으며, 그들은 대부분 그들의 아이들을 돌보는 데 있어 정기적으로 영웅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것을 이해하라.Rowe ML, 덴마크 N, Harden BJ, Stapleton LM. 백인, 흑인 및 라틴계 가구의 자녀 언어 및 리터러시 전문 지식에서 어머니 또는 아버지 교육 및 양육 데이터의 기능. 역할은 육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식으로 가족 시스템 내에서 윤곽이 드러납니다. 이러한 차이가 잘 작용할 때, 가족 구성원들은 1의 어려운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고 다른 사람의 부족함을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서로를 보완하고 보상한다.

관찰 분석은 엄마와 아빠가 예측 가능하고 질서 있는 일상을 사용함으로써 아이들의 발달이 향상된다 잡스 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아기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둘 다 이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기대를 정한 후에 이 생각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좋은 아버지나 어머니는 아이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선택을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다. 부모님, 10대 아들이 온라인에서 누구를 팔로우하는지 걱정되시나요?랜디 슈뢰더 박사는 리더-부모가 되기 위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가 기본적인 R(관계, 일상, 책임, 규칙)을 탐구하면 자녀의 삶에서 자신이 하는 역할을 더 잘 인식할 수 있습니다. “결정할 때” 및 “당신이 결정할 때”에 해당하는 멋진 문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