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 My Affiliate 마케팅으로 시간 절약

너의 좋은 친구 Matt Giovanisci는 아마도 내가 아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일 것이다. 그는 제휴 사이트와 함께 12개월에 수십만 달러를 번다. 물리적 제품 – 틈새 시장에 연결되는 신체적 제품을 만들어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싶으십니까?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훌륭한 소개인 Awin Access는 소규모 온라인 회사들에게 직접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며 방문객과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에 최소한의 노력과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당신이 속한 제휴 커뮤니티나 광고 프로그램의 유형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생각하는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사실, 다양한 종류의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와 응용 프로그램들이 산업에서 산업으로 제품과 서비스의 확산을 제공한다.

귀사의 성공 확률을 최적화하기 위해 귀사의 목표 제품과 시청자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와 패키지를 연구하십시오. 광고 회사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구를 정한다.

그렇기 때문에 모델에게 얼마나 큰지, 얼마나 작은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코바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청중들이 인터넷 사이트를 갖는 것 오피 사이트 주소 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시청자들은 호스팅 서비스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피버 비즈니스, 그들의 프리미엄 도구 모음 및 기업 소유자를 위한 전문 지식을 검증을 거친 제품군입니다. 이 비디오는 ConvertKit의 설립자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00만 달러 이정표에 대해 트윗한 것에 대한 응답이었다. 2018년 3월 비디오에서 저는 ConvertKit가 월간 반복 수익 100만 달러를 달성하는 엄청난 이정표를 세웠다고 축하했습니다. 그 점에서, 저는 또 하나의 예쁜 소설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즉, 제가 ConvertKit를 시청자들에게 공개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일단 당신이 그 질문들에 대한 답을 얻으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어떤 관계자들이 매력적인지 알 것이다. 귀사는 계열사가 수행한 후에만 비용을 지불하므로 ROI가 증가하고 자금 조달에 실패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당신의 수익 마진은 약간 줄었지만, 당신의 제휴사가 모든 광고를 하기 때문에, 그것은 가치가 있다.

종합적인 통찰력을 위해, HARO는 여전히 가장 높은 플랫폼이며, 주로 쿼리의 수와 범위를 기반으로 한다.

제휴 웹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은 우수한 기술 지식이나 큰 예산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기존 제휴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현재 시청자에게 신제품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와 광고된 제품 간의 직접적인 연결을 요구하지 않는다. 가맹점은 관심 분야에 걸맞게 가맹점의 광고를 표시하는 것만으로 수수료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