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효과적인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한 상세한 분석

이 회사들은 또한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수수료에 의해 휘둘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 수도 있다.

저는 제품을 알고 시청자들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참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주로 내가 안팎으로 인지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다.또한 고유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추적 옵션을 원합니다. 계열사들은 또한 운영을 위해 전담 계열사 감독관과 접촉한다.

Shift4Shop의 제휴 프로그램은 Share에서 실행됩니다.판매 커뮤니티 세포라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에 대해 5%의 수수료율을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업체의 수수료율보다 높다. 대부분의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Sephora는 당신의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홍보 배너와 다양한 창의적인 소지품에 대한 접근을 직원들에게 제공한다.

그것은 주로 네트워크에서 사용되지만, 특히 수십 개의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개인을 추가로 도울 수 있다.

방문자 소스를 최적화하고 하루 중 가장 가치 있는 시간을 선택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잠재 고객들로 구성된 특정 고객들에게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업자들에게 가치가 있다.

당신의 관심 분야가 더 상세할수록, 당신은 아마도 진정한 콘텐츠로 서비스가 부족한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파트너는 이미 파트너와 중복되는 선택된 틈새 시장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모델과 고객의 성장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Kajabi는 제휴사가 당신의 온라인 프로그램이나 디지털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쉽게 해준다. 그런 다음 터치다운 페이지를 최적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계열사가 수익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마케팅 노력으로 돈을 버는 한, 그들은 당신의 상품을 계속해서 홍보할 것이다. 제휴사 수수료는 보통 오후 5시부터 30시까지 다양하다. 25%를 넘는 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다.

바로 여기 있는 예는 NYT의 Wirecutter 섹션으로, 상품을 평가하고 올바른 화장실 청소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까지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한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제휴사 하이퍼링크에 대해 이야기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더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궁지에 몰렸지만, 그 증거를 보여주는 것은 거래를 봉인하고 “구매자” 진영으로 나를 확고하게 이동시켰다. 증명은 경험과 비슷하지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의 건설적인 결과를 전문화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경험이 제품이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제휴 광고는 특히 전자상거래의 성장과 함께 여분의 현금을 벌기 위해 점점 더 선호되는 접근법이 되고 있다.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연간 53,000달러를 벌고, 가장 낮은 계층의 소득은 연간 39,000달러, 가장 좋은 계층은 연간 73,000달러를 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의 점진적인 흐름을 얻게 해준다.어쨌든 중요한 것은 당신이 판매를 할 때마다 돈을 받는다는 것이 오피 다.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대신에, 그들은 그들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주의를 기울인다는 한 가지를 쓸 것이다. 저는 심지어 제휴 마케팅을 막 시작했는데, 이 심층적인 출판물이 저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휴사 순 마케팅을 포함하기 때문에, 이것이 당신의 평생 동안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확신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으로 현금을 벌기 위한 멋진 접근법이다. 저는 호스팅 판매와 제휴사 웹 마케팅을 가장 좋아합니다.이 플랫폼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기존의 현재 상태를 추적하는 데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만약 이것이 적은 보상으로 많은 일처럼 보인다면, 다시 한번 가정해보자. 대부분의 직업과 달리 제휴사 순 마케팅은 직접적이어서는 안 된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나 당신이 몇 달 전에 만든 것과 관련된 한 가지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여러분이 이야기를 전달할 때, 청중들은 그 이야기에 참여하기 쉽습니다; 이야기는 이슈를 맥락에 두고 그것들을 관계 있게 만듭니다. 이야기는 여러분의 청중과 관계를 맺기 위한 간단하고 개성 있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개인과 함께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눈에 더 많은 사람이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질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다.

그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그 광고들을 장악하고 단속하기 시작했고, 이것은 실행하기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다. 여러분의 청중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기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