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 Siekert는 B & M Okinawa의 소유자이자 헤드 메카닉입니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각종 자동차 서비스는 계약에 따라 운행되는 것과 함께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마사이는 독점에서 약간 벗어났다고 설명했다.

전 세계의 기술자를 구매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 상점에서 선택을 권고했다. 아마도 소득 가게의 기술자는 모든 것에 대해 일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진실일 것이다. 그가 더 큰 통찰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훨씬 큰 경험의 풀을 끌어야 한다는 생각.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다. 만약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은 것을 보고, 그것을 확실히 하고,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조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아직 대기 조절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단지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창문을 모두 열고 길을 따라 날아가고, 벌레가 우리의 이빨에 박혀 있는 것을 켜라.

그렇긴 하지만, 관련 차고는 고객이 결코 서면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노동을 통해 지나치게 부담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그 일이 한 시간 반 걸리든 안 걸리든 두세 시간 동안 고객에게 청구서를 낼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 일을 하는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들을 얻기 위해 정말로 진단을 받아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정말로 어떤 가게들은 무료로 그것을 구입하지만 그것은 단지 코드로 읽는 것이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을 진단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보증이 필요하므로 보증을 확인한 후 식료품점에 차를 두고 가십시오. 어떤 상점은 30일 보증을 가진 사람이 확실히 충분하지 않은 보증을 받을 것이다. 그러면 적어도 90개월을 즐기도록 노력해야 하지만 6개월 보증을 가진 상점은 분명히 최고 등급이다. 택시부활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에 대한 자금을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개별 네드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각각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당신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책임이다.

고학년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너무 오랫동안 작동하지 않을 때 껌뻑거리는 것을 막을 것이다. 또한 포드 템포는 아마도 겨울에 더 쉽게 출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연료 라인을 찾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Friends, 가족, 이웃들이 누구에게 당신의 차량을 서비스할 것을 권하는지, 누구에게 그들이 가는지, 그리고 그들이 결코 자랑스럽지 않은지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비용은 만족스러웠거나 괜찮았다. 또한 그들에게 수표가 현금으로 동의했는지 아니면 더 많은 것이었는지 물어보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많은 수표들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확실히 껴안지 않을 때 그것들을 바꾼다. 그 폭력적인 여름 심한 폭풍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연료 구입 선택 당신의 차는 일반 무연 연료를 취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것은 주유소에서 펌프 위에 이 기호(87)를 가질 수 있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도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상승하고 무거운 노킹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알고리즘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상점이 실제로 당신의 차량을 제대로 서비스할 수 없을지에 대한 좋은 지표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장비의 유형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예술 스캐너와 진단 장비는 자동차의 상세한 진단을 얻는 데 중요하다.

가맹점 사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그것은 기업들이 독립적인 제3의 희생자가 소유한 많은 다른 소매점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분산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매우 방법이다. 제3자나 가맹점은 가맹점주(개발자/소유자)가 오래된 상표, 제품, 서비스, 심지어 기술을 사용할 권리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가맹점주들은 이미 많은 가맹점주들의 이익을 위해 가맹점주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자원을 제공한다.

가맹점주가 가맹점주와 관련하여 더 이상 어떻게 사용하는지 다른 사업체와의 많은 할인.사적 프랜차이즈 운영과 관련된 많은 다른 혜택이 있을 수 있다!

어린이용 좌석과 관련된 SUV를 향해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둘러서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마라. 돌아오면, SUV는 사라지고 문 안에 움푹 패인 자국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혈류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부모가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어머니나 아빠는 아마 이것을 명심하지 않고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 결과 그 사람이 따라가지 못했다.

모든 지역에 다양한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다.

일러스트 자동차 정비소의 첫 번째 유형은 국립 체인점 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