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쇼핑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이 발표에서 Google은보다 몰입적이고 개인화된 전문 지식을 구축하려는 의도라고 밝혔습니다. Google은 수많은 제품을 검색 할 때 페이지에 나타나는 새로운 쇼핑 필터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이 필터는 이제 보이는 개발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종류의 결과로 현재 Google.com 검색에서 인기가 있기 때문에 데님을 구입할 때 넓은 다리또는 부팅 컷이 보일 수 있습니다.

Google 앱 내의 새로운 기능은 유용한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몇 개의 웹 페이지 또는 전문가 및 단점, 스타 순위와 같은 제품을 모두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쇼핑객들이 관련 없는 검색 결과를 보고 화가 났다고 회사측에 말했기 때문에 이 개념이 사람 분석에 의해 촉발되었다고 말한다.

현재 우리는 미국 밖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위치에 있지 않으며 우리의 웹 사이트는 전적으로 국제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철저한 서양과 인도의 착용, 여름 시즌과 겨울 옷, 공식적이고 캐주얼 신발, 신부와 합성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와 장비는 당신의 발을 닦아 확실하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및 Sephora와 같은 군중 즐겨 찾기에서 수십 가지의 다양한 사다리 이름을 쇼핑하십시오. 여름철 스테이플 맥시 옷, 말도 안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 니 커티스, 거리 똑똑한 자전거 타는 자켓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업데이트 된 옷장을 위해 우리에게 의존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메트로노트, 안미, 데니젠과 같은 사내 브랜드를 둘러보고, 도시의 화두인 엄격한 큐레이팅 디자인을 위해 몇 가지 전화를 하십시오. 축제, 직장 모임, 결혼식, 브런치 또는 잠옷 – Flipkart는 매번 다시 가질 수 있습니다.

구글은 사람들이 정적 이미지보다 사실상 50% 더 큰 3D 이미지와 상호작용한다고 말한다.

가정 용품의 3D 비주얼은이 yr 이전에 출시되었으며, 곧 운동화로 시작하여 신발의 3D 비주얼을 볼 준비가되었습니다. 이 매우 상세한 팩은 스크린 샷 내에서 볼 수있는 모든 것으로 구성됩니다. 각각의 자산은 감각적인 비주얼, 패션, 그리고 재정을 위해 만들어졌다. 이 팩은 다음 레크리에이션, 조명 검사 또는 단순히 이와 같은 장면이 어떻게 설정되는지 확인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동일한 상품을 다른 색상 또는 크기로 추가 가격없이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는 또한 쇼핑객이 쇼핑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허브 플라자로 알려진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동대문 평화패션타운 시장은 한국전쟁이 끝났다는 설명에 50여 년 전부터 스타일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동대문 쇼핑 단지는 큰 액센트 소매 업체를 자랑합니다. 한국의 핸드메이드 악세사리는 대부분 이곳에서 유통되고 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동대문 쇼핑 단지는 커다란 한복 아울렛을 자랑합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은 낙관적인 심리적 인상을주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방법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터미널 숫자 9(예를 들어, 9.99, 19.99, 또는 199.99)를 사용하는 가격 태그는 가치 포인트를 신호하고 구매자 예약 가치 바로 아래에서 항목을 전달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둥근 숫자이거나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숫자입니다. Spree buying 또는 buying spree는 많은 구매를 포함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의 사람 기간이며, 범위와 기능면에서 일반 구매 및 강박 구매와 다릅니다.

설립 될 최초의 신뢰할 수 있는 백화점은 런던의 Pall Mall에서 1796 년에 개장한 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 이 기업은 수많은 부서에서 광범위한 고객 상품을 제공하는 공공 소매 기관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이 선구적인 가게는 사업 제휴가 해체된 1820년에 문을 닫았다. 백화점은 1840 년대와 50 년대 프랑스, 영국 및 미국에서 대규모로 설립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글 셀룰러 앱은 당신의 과거 구매 검색과 다른 사람들이 구글에서 찾고 있는 것에 근거하여 지시된 유형을 강조할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에 대해 수도꼭지를 틀고 Google 렌즈를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있는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완전히 다른 제조업체 및 디자이너에서 찾은 항목의 유사한 범주 내에서 현재 적절한 스타일의 트렌드 제품을 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Google은 Google 쇼핑 서비스에 긴밀하게 투자하고 있으며, 상인을 위한 무료 목록을 만든 다음 이러한 무료 목록을 Google 검색 결과에 통합합니다. 이제, 검색과 광고가 크게 증가하면서 쇼핑 그래프는 350억 개의 상품 목록으로 성장했는데, 이 수치는 전년도에 비해 성인기구 거의 100억 개가 증가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지적한다.

그녀는 매우 독립적이고 모든 개인 쇼핑과 요리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선택권을 탐구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