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빼앗기지 마라.

전력을 이월하지 않음 전력은 할부합니다. 단점과 이점을 측정한 후 책임 수용(사이트 뒤의 전력은 제외)그래, 모든 사람들은 전자책을 표지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그것은 여성들이 남성에게 적절한 관리를 요구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여성들은 단지 키가 크고, 검고, 잘생긴 남자를 찾는 것이 아니라, 많은 훌륭한 재료를 가진 남자를 찾는다. 그들은 겉보기 좋고, 그들을 올바르게 대해주고, 가족을 부양하는 남자를 원한다.

직업 사람들은 단지 야상만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여성들은 그들이 희망컨대 가족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영원한 관계를 찾고 있다.

당신의 남자가 헌신적인 공포증을 가지고 있는 징후를 보이지 않는 한, 당신은 이 측면 동안 인내심과 이해심을 유지하기 위해 더 노력해야 한다.

남자는 당신을 사랑할 수 있다.

오직 당신만이 그에게 실제로 그가 항상 그 자신으로 시작해도 좋다는 것을 먼저 알려준다. 이것뿐만 아니라, 그녀가 항상 그에게 그것을 이행할 수 없다는 강한 압력을 그에게 가하는 것 또한 당신을 궁핍하게 보이게 한다.

그것은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지 않을 수도 있다.

고객감정은 모든 사람이 효과적으로 관계를 맺을 때 풀어야 하는 것이다. 때때로 여성들은 남성들을 미치게 할 수 있다.

남성들을 완전히 몰아낼 수 있다.

남자가 완전히 사랑에 빠지도록 돕는 방법은 극단적인 감정들을 제거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작은 것에 정말로 화를 내지 않고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지를 알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두 사람을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종종 사용되는 많은 훌륭한 의사소통 도구들이 있다.

결혼하든 결혼하든 말든 관계가 깨지는 비율이 약 50%인 상황에서, 사람들이 그것을 받지 못하는 것은 꽤 명백할 것이다. 그들이 얻는 것은 무엇인가? 그들은 매력적인 잠재적 파트너를 얻지 못하고 있다.

사람들은 그들의 상대방을 이해하지 못한다.

여기서도 당신이 그 역할에 맞는 것이 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어떤 종류의 남자 마음이 작용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8) 두려움은 정말로 침묵의 살인자. 겁쟁이는 일생 동안 1000번 죽는다. 그의 두려움은 상상에서 벗어난다. 두려움의 자연스런 결과는 보호를 추구하는 것이다. 보호를 고려하기 위해, 경쟁자들과 합류한다.

집단들은 충돌을 일으키고 전쟁을 일으킨다. 그러므로 전쟁에 대한 대부분의 이유들은 단지 두려움이다. 남자들의 보호를 추구해야 한다.

주택에서 인간관계의 창조까지 인간은 공포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몇 가지 범죄행위를 저지른다. 그러나 그 행위는 자신에 의해 야기된 우리 안의 함정이다.생각을 하기 전에, 음, 이건 우울한 일이야. 난 절대 저지를 사람을 얻지 못해! 그냥 HOPE가 있다고 말할게! 그래, 약속 운하로 가는 길이야!위인에게 충실한 것은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일 수 있다.

비록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확신하는 것은 말할 수 없지만, 그가 부정행위자였더라도, 그에게서 떨어져 있는 것이 훨씬 낫다.그러므로 여러분은 이 진리를 배우고, 그 진리를 이용하여 사람을 이해하고, 등불이 그 진리를 얻는 것을 돕는 것이 여러분의 일입니다. 그러면 사람은 여러분을 사모할 만큼 편안해질 것입니다.그가 종이 조각을 들여다보았을 때, 의자 위에 있는 시대에 뒤떨어진 남자의 그림이었다. 그리고 그는 그림 코코메디 가격 에서 뭔가 시대에 뒤떨어진 남자가 그의 지식 위에 미소를 짓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사진 밑에 쪽지가 있었어. 한번 웃으면 훨씬 행복해 보여! 너의 친구 제니어떻게 하면 당신을 좋아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확실히 어떤 남자가 당신의 데이트 비용을 지불하고 뻔뻔한 규칙을 고집하는 상황을 들었거나 경험했다. 나중에, 그는 여성이 그와 함께 있는 유일한 이유가 그의 재정적인 이유일 수도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그 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한 가지 방법은 그가 그에게 주는 선물이나 저녁을 사주는 것이 아니라, 그가 그에게 그것을 상기시키는 것이다. 알다시피, 우리가 어디서 식사를 하든, 내가 당신의 가족 전체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만큼, 당신이 진정한 그를 위해 그곳에 있다는 사실을 표현해서 그녀가 당신의 말과 행동에 현실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그녀가 기능적인 삶에 대한 그의 열정을 얻는 좋은 방법이에요. 당신이 원하는 남자가 당신을 어떻게 사랑할지를 생각한다면, 당신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당신을 만들어요. 완벽한 감각그것을 다른 방식으로 배치하기 위해서, 하나의 꿈이 진짜 중요한 것은 당신의 꿈이 매일매일 만들어지는 것이다. 인간들의 꿈은 종종 그의 직업의 이전 매일의 고단함을 잃어버릴 수 있다.

삶의 실망감 또한 이 매일의 문제를 극복한다.

당신이 정말로 이루고자 하는 시간을 많이 벌고자 하는 작은 문제를 자주 먹는다.진실을 말한다면, 대부분의 남자들은 정직하고 열심인 여자를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에게 그를 원한다고 그에게 보여주면, 당신은 그를 얻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에게 당신의 감정을 말하는 것은 별로 필요하지 않다. 당신이 그와 함께 있을 때 당신이 그를 어떻게 대할 수 있는가, 그리고 그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 할 수 있다.

내 조언은 예수님과 함께함으로써 그가 느낄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남자들은 이상한 동물들이다.그들은 비열하고,주장스럽고,상처롭고,이기적일 수 있다.

자존심이 있는 여자가 남자를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