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최고 선택

현재 우리의 플라스틱 제품의 40% 이상이 대부분 재활용 및 재생 가능한 공급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우리의 목표는 100%에 도달하는 것이다. 우리가 재활용 및 재생 가능한 공급품으로 만든 제품을 우리의 제안에 추가함에 따라, 우리는 다른 기업들도 그렇게 하도록 장려하기를 희망한다.

나는 가게의 이름을 지적하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은 그들의 포장 용기를 사용하거나 당신 자신의 가방을 운반한다.

그러나, 선택이 계약에 중요하거나, 규정에 의해 승인되거나, 명시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귀하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당사에 제시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특정 공급자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당사에 제출하는 질문이나 요청에 응답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방문자 데이터, 위치 데이터, 웹 로그 및 다양한 통신 지식과 함께 서비스 또는 사이트를 사용하는 세부 정보.

IKEA에서 우리는 주로 쓰레기통에 재활용된 PET를 사용하고, 직물과 부엌 입구 호일을 위한 재료를 채운다. PET는 식품 및 음료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건 기관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IKEA는 주로 소비 후 기반인 재활용 PET를 사용합니다.이 PET는 주로 수집되고 분류된 PET 병을 기반으로합니다. 플라스틱은 IKEA의 핵심 재료로서 앞으로도 계속 유지된다. 그것은 우리의 제품의 다량에 있는 중요한 성분이고 페인트 및 포일에 대응하는 표면 공급, 나사 및 선반 못에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플라스틱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많은 유효한 우려가 있고 IKEA에서 우리는 이것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인다.

이웃 쇼핑 지역과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이웃 제공 업체와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공급된 제품 및 서비스, 위치 및 인지도의 차이로 인해 휴가지 소매 업체와 같은 다른 유형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이웃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상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상점. 목적지 소매상은 비슷한 상점을 포용합니다. 선물 소매상, 골동품 매장,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상,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품과 회사를 판매한다.

지역이나 도시의 수많은 지역에 많은 이웃 소매 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대상 소매 최고퀄 업체는 구매자 수가 이웃 소매 지역보다 많은 쇼핑몰 구매의 절반에 해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5.2 당사의 전자 상점 사이트 및 사이트에는 Musgrave의 통제하에 있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Musgrave는 링크된 웹 사이트에 대한 의무가 없으며 링크는 링크된 웹 사이트의 승인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귀하는 사이트를 떠나게 되며 귀하의 활동은 다른 문구와 상황 및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의해 관리될 수도 있습니다. 링크는 사이트 고객의 편의와 정보를 위해서만 제공됩니다. 3.13 이 사이트에서 부과되는 모든 가격과 모든 비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합니다. 해당 장소의 서비스 요금은 모든 품목의 전체 가치에 추가될 수 있으며 개별 상품 비용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다.

Samsung, Apple, Oppo, Xiaomi, Realme, Vivo 및 Honor와 같은 국내의 높은 제조업체에서 쇼핑하십시오. 안심하십시오, 당신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이름에서만 쇼핑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Flipkarts Complete Mobile Protection Plan으로, 당신은 결코 다시는 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필요성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이 계획은 Rupees 99만큼 낮은 가격으로 시작하는 여러 구매 후 솔루션을 수반합니다!깨진 화면, 휴대 전화의 액체 손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결함 및 교체 – Flipkart Complete Mobile Protection은 방문 판매 업체와 함께 구매 후 다양한 문제를 다룹니다. 당신이 눈여겨보고 있던 전화기를 즉시 할인받으십시오.

국제 판매자와 원주민 편의는 다라즈 글로벌 구색과 함께 제공된다. Daraz 웹 사이트를 떠나지 않고 전 세계 공급 업체에서 온라인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십시오. Daraz Global Collection은 수천 개의 신기한 장치와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파키스탄에서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다른 곳에서는 발견 할 수없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Daraz는 2012 년에 도입 된 후 파키스탄의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처음으로 파도를 일으켰습니다. 우리는 이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미얀마 및 Daraz.com.np에서 아시아 전역에 펼쳐지는 커뮤니티와 함께 온라인 구매를위한 파키스탄 최대의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전국의 공급업체와 고객들이 공동으로 올 수 있도록 보호되고 환경 친화적인 온라인 시장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제품 지식이 시장에 나와 있지 않으면 캠페인에 광고할 제품을 추가할 때까지 광고할 제품이 없습니다. 당신은 바꿀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