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서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방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실제로 smartpassiveincome.com의 도구 페이지는 가장 가치있는 페이지입니다. 대신 게시의 시작, 중심 및 끝 근처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합니다.

소비자에게 상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리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더 간단하기 때문이다. 광고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완전히 다른 지불 모델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회사는 추가로 가격 마네킹, 지불금 모델, 변환 유형 또는 다른 변형이라고 부릅니다.

이렇게하면 같은 옛날에 집중하는 반대 동료와 차별화되고 더 나은 순위와 추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더 간단하고 더 자연스러울 것이다. Hotmart의 비용 시스템은 고성능과 동시에 수천 건의 거래를 수행하는 디지털 제품 시장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광고 캠페인을 계획하고 만든 다음 1000명의 Admitad 게시자를 초대하여 광고 캠페인을 연결하십시오. 다중 사용자 기능을 통해 전체 그룹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게시자의 성능을 추적하고 모든 채널에서 분석을 생성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회사가 동료 프로그램을 성장시키기 위한 접근 방식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 도구로 구성됩니다.

내가 알고 싶은 것은 내가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고 내 청중을 증가시킬 것인가 하는 것이다. SEO는 Google이 알고리즘과 순위 탱크를 변경할 때까지 훌륭합니다. 유료 광고는 예산이 초과될 때 빠른 결과를 전달할 수 있다.

그리고 심지어 유료 광고는 오피 높은 전환 요금을 유지하기 위해 고정된 관리와 스포트라이트가 필요하다.

이러한 제휴 패키지를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말라”는 것이다. 당신이 깨달은 것을 기록하는 것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입을 보고했다. 또 다른 성공적인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수입을 올렸으며 결국 뉴욕 타임즈에 3 천만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단순히 11 개의 잼 포장 된 페이지에서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는 제휴 마케팅에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발견 한 통찰력으로 가득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발견했고, 제휴 마케팅을 전략화하는 올바른 방법이 있다고 상상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

링크 공동 작업 외에도 방문자 게시물 및 반올림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하면 백 링크를 구성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링크 협업에 비해 방문자 게시물과 정리 통찰력의 이점은 누군가의 웹 사이트에 다시 링크하지 않고도 유용한 하이퍼 링크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게스트 제작자로서 추가적인 신뢰를 얻게 되면, 잘 알려져 있고 존경 받는 높은 DR 웹사이트에 새로운 방문자 게시물을 던지는 것이 더 쉬워진다.

이것은 풀 타임 직장 또는 개인 기업이든 상관없이 귀하의 주요 수입 공급에 시간을 할애 할 수있게합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할 때,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률적인 특성은 없습니다. 광범위한 기능은 방문자가 거래를 만들 때 수수료를받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