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가 시간, 돈 및 스트레스를 어떻게 절약 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네 번째 타이틀과 결승 MVP에 성공한 후, 그의 비평가들이 입을 다물 때가 되었다. NBA Board of Governors는 22 개 팀이 경기에 복귀하면서 2019-20 시즌을 다시 시작하기위한 공격적인 형식을 승인합니다. 미국 태생의 선수들은 해외 시민권을 가지고 태어나 요아킴 노아, 코스타 쿠포스와 같은 국제적으로 그 나라를 특징지을 때에도 전 세계적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2월에, 일반적인 시즌은 매년 열리는 NBA 올스타전을 즐기기 위해 잠시 멈춘다. 팬들은 미국, 캐나다 및 인터넷에서 투표하며 모든 회의에서 가장 높은 투표자는 캡틴으로 지명됩니다. 그런 다음 각 대회의 최고 투표자는 올스타의 참가자 풀에서 자신의 직원을 초안합니다. 그 리그의 최고 득표자는 1등 등을 한다.

Jimmer Fredette의 전 국가 대표 선수이자 잠재적인 톱 10 NBA 드래프트 픽 Ausar와 Amen Thompson은 The Basketball Tournament의 2022 필드 헤드 라인을 차지합니다. 플레이 오프 초반에 Golden State Warriors의 기본 매니저인 Bob Myers와 Steve Kerr 감독은 자신의 그룹이 챔피언십 팀이라고 느끼지 않는 방법에 대해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제, 이 그룹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그들은 내년에 훨씬 더 높아질 것이라는 느낌이 든다.

이 회의에서는 이 날 경기가 열리지 않는다.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1949년 미국 농구 협회와 미국 농구 협회의 합병으로 미국 내에서 형성된 프로 농구 리그. 1976년 NBA는 미국 농구 협회에서 4 개 그룹을 흡수하여 12 개월을 해산했습니다.

때가 되면, 그 참가자는 채울 큰 신발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Bogues는 NBA 역사상 가장 짧은 참가자이기 때문에 그의 기록을 포기하는 것에 대해 아무런 거리낌이 없다. 올해 초안에 대해 토론하면서 Bogues는 테네시 대학의 뛰어난 케네디 챈들러가 첫 번째 구형에서 선발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장 짧은 참가자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이전 시즌까지 Bogues는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NBA 기록을 10 개 이상의 어시스트와 무회전으로 기록했습니다. 그 통계에는 트리플-더블이나 매덕스 같은 별명이 없다. 아마도 보그 엔트리 파워 볼 스가 수십 년 동안 이 계급을 지배해 온 것을 감안할 때, 10개의 보조, 제로 턴오버 성능을 머그시라고 불러야 할 것이다. 어시스트/턴오버(Ast/T) 비율이라고 하는 통계는 플레이어가 턴오버를 저지르는 경향의 맥락 안에서 패스 용량을 위치시킨다.

런던, Ontarios Shaedon Sharpe는 스릴러의 무언가입니다. 그 결과 극소수의 게이머가 성취한한 가지 일을한 결과로 대학에서 결코 플레이하지 않은 NBA에갔습니다. 그러나 릭 웨스트헤드의 설명대로 지금까지 그의 길은 결코 직선이 아니었다. 호주인 Luc Longley (시카고 불스와 3 번 챔피언), Andrew Bogut, Ben Simmons (2016 NBA 드래프트, 2018 NBA 신인왕, NBA 올스타 3 번). 네덜란드 인 Rik Smits는 1988 년 NBA 드래프트에서 두 번째로 전반적인 선택을했습니다. 1998 년 NBA 올스타는 인디애나 페이서스에서 12 년을 뛰었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직원들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Thompson이 이끄는 6 경기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Cavaliers와 Warriors는 결승전에서 서로 마주 쳤습니다. 2015-16 시즌에 Warriors는 NBA 역사상 최고의 시즌 기록 중 하나 인 시즌 73-9를 마쳤습니다. 그러나 캐벌리어스는 결승전에서 3 x 1의 적자를 극복하고 그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2016-17 시즌에 Warriors는 FA Kevin Durant의 영입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는 NBA 드래프트에 참가하는 플로어 리더들 사이에서 헤드라이너인 반면, 호주의 십대 다이슨 다니엘스는 엘리트 유망주들을 위한 G리그 이그나이트 개발 프로그램에서 일한 후에 복권에 당첨될 수 있다.

디트로이트 – 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전 샌디에고 충전기와 디트로이트 출신의 안토니오 게이츠가 목요일 저녁에 시작된 미시간 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최신 클래스의 회원을 이끌고 있다.

애리조나의 베네딕트 마투린, 듀크스의 A.J. 그리핀과 위스콘신의 조니 데이비스 (Johnny Davis)는 지난 시즌 NCAA 토너먼트와 함께 학교 무대에서 거대한 군중의 입장에서 NBA 잠재력을 과시했다. 밀워키 {밀워키 벅스의 기본 감독 존 호스트는 그레이슨 앨런이 시즌 내내 26세의 가드를 괴롭히는 해악에 대처하기 위해 왼쪽 약지에 작은 절차를 거쳤다고 말한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외야수 트레이스 톰슨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로부터 현금으로 인수한 후 화요일에 활력 넘치는 선수 명단에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