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배운 모든 작은 것들이 잘못되었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수익성있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과 전술에 대해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많은 콘텐츠 자료, 웹 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디스플레이에서도 나는 내 성격과 개인 생활의 특징을 공유하려고합니다. 이 접근법은 청중의 필요를 입구와 중간에 배치하여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합니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정보를 공유하고, 시청자를 늘리고, 이미 좋아하는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모델 아래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용품, 추적 대시 보드 및 제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개인화 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Constant Contact 겜블시티 가입방법 는 Facebook, WordPress 및 Shopify와 함께 주요 브랜드에서 활용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나 잠재고객이 이메일 광고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생각해 볼 좋은 파트너쉽이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큰 문제는 아니었다. 잠시 후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수십 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총 매출 제로에 달했다. 홍보 방법을 테스트하여 시청자가 가장 많이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즉시 관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알고 있는 계열사를 보유해야 할 것이다. 그들의 코드를 통해 이루어진 판매에 의해 촉발된 자동 응답기는 판매가 언제 이루어지는지 그들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주된 선택일 수 있다.

이제 우리는 귀하의 모델에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의 기초를 마련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돋보이게하는 몇 가지 모범 사례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그것은 매우 유사한 두 상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그 반대에 대해 진지할 때 제대로 작동한다.

나는 Bluehost를 활용하는 방법을 통해 단계적으로 사람들을 데려 오는 또 다른 출판물, 블로그 설정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는 어떤면에서도 웹 사이트없이 게시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15 분 이내에 웹 사이트를 흔들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