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안전 문제

이것은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Instasize는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탭에서 곧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당신의 자신의 상점을 창조하고 우리의 위험 무료 평가판으로 지금 판매를 시작하십시오.

Physical Products ® 귀하의 틈새 시장에 연계 된 신체 제품을 만들고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싶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추가 가격없이 구매를 할 경우 커미션을 얻습니다. 새로운 수익 대안을 찾고, 클릭 수를 개선하고, 라소와의 링크를 관리하여 무엇이 돈을 버는지 측정하십시오. 이것들은 계열사의 총 매출을 올리기 위한 또 다른 실제로 효율적인 전략이 될 수 있다.

나의 틈새 사이트 포스트를 구축하는 방법으로, 나는 당신이 별개의 세그먼트 웹 사이트를 시작하고 작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논의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와 ConvertKit처럼 내가 알고 사랑하는 악기들을 특징으로 한다.

제휴 웹 사이트는 종종 상인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현재 범주화에 대한 업계 전반의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종류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제휴 기업가가 일반적으로 이해하고 https://mix1725041677.com 사용합니다. 기억하라, 이들은 제휴 수입이 그들의 주요 수입원이었던 개인들일 뿐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 파트너십 및 기타 수익원과 함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합 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많이 추천한 이후로 당신이 항상 파트너가 되기를 바랬던 상품들이 있는가?

대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맞춤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준비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이해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 각 하이퍼 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요소는 링크와 함께 정직하고 솔직한 것입니다. 중간과 끝에 링크를 포함하는 것이 유용 할 수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약혼 된 독자는 웹 페이지 위로 다시 모든 방법을 스크롤해야하지 않습니다.

AffSta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서 계열사의 35 %는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서 파생된 연간 매출이 2만 달러를 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일반적인 고객 획득 비용 없이 이루어진다.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 운영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면 다행스럽게도 다양한 제공 업체를위한 강력한 제휴 패키지가 많이 있습니다. 그것의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는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에서 당신의 성취도를 넓힐 수 있는 동료,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자, 그리고 다른 동료들과 당신을 연결시켜준다.

경우에 따라 고객이 어디에 거주하는지, 쿠폰이나 판매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지 또는 추천을 통해 웹 사이트에 도착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고유한 제휴사 링크가 있는 확실한 카테고리에 제출 등급 10 제품을 쓴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다.” 그것은 어떤 홍보도 낙관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당신의 제품이 낮은 순위를 받는다면, 출판물은 당신에게 최소한의 노출을 제공하고 경쟁자들을 지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