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다른 마케팅보다 더 나은/더 나쁜 이유(대안)

그런 다음 SE 랭킹과 같은 SEO 도구를 활용하고 트래픽이 많고 경쟁이 적은 핵심 문구를 발견하면 SERP를 지배하는 키워드 기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페이지를 매핑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인터넷 구조를 설계 할 때입니다. 웹 구조는 당신의 결과가 당신이 프로세스의 초기에 웹 최적화를 매핑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따라서 제품 평가 웹 사이트보다 훨씬 더 좁혀졌습니다. 이것을 광범위한 제품/서비스 범주를 포괄하는 일체형 사이트라고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인터넷 사이트, 당신이 시작한 팟 캐스트, 또는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 상관없이 상품을 옹호 할 수있는 장소가있는만큼 빨리 제휴사로서 수익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 동안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 검색 엔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관심을 많이 끌고 있지만 제휴 웹 마케팅은 프로필이 많이 줄어 듭니다.

메시지와 목표가 중소기업 목표와 일치하는 계열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문제가되며, 특히 제휴사의 목표가 중소기업에 이익이되지 않는 방향으로 그들을 데려 간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앱에서 사용자 지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타이밍이 잘 맞는 관련 광고 캠페인에 전원을 공급하십시오.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가 어떻게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최초 소비자를 반복 고객으로 전환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절한 제안은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릴까? 당신의 잠재적인 전망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거기에 목표를 두어라.

일부 소매 업체는 아웃소싱된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이 회사는 종종 계열사 관리자 및 네트워크 프로그램 관리자가 운영합니다. OPM 회사는 판촉 회사가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기능과 마찬가지로 상인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 관리를 서비스로 수행합니다. 소득분배→참조업체에 대한 수수료 지급→가맹 마케팅과 인터넷을 앞지른다는 발상이다.

당신은 그 제품을 사용했고, 그것은 좋고,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방문 웹 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대화를 계속하고 구매자가 구매 과정을 거치면서 여전히 당신과 함께있는 오피가이드 것처럼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사이트에서 인수 과정을 처리 할 수 있지만 회사는 많은 기술적 노하우와 함께이를 준수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의 시청자들을 위해 제품 소유주로부터 특정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당신에게서 더 높은 가치와 더 많은 이유를 줄 수 있다.

내가 이런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내가 청중들이 실제로 감사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장된 무료 시험 간격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 축 어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ShareASale의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는 매우 부드럽고 직선적으로 진행될 수 있으므로 초보자가이 추진력을 사용하여 여행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일반적인 총 매출, 전환율 및 클릭당 수익과 유사한 통찰력 있는 지표가 표시되지만 일반적으로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아, 그리고 귀하가 귀하의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도구를 찾고 있다면 콘텐츠 마케팅을위한 DIY 웹 최적화 도구에 대한 우리의 기록을 살펴보십시오.

청중이 당신을 신뢰하거나 고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수입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귀하의 웹 로그,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면 하이퍼링크를 받을 수 있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단순히 제휴 프로그램 파트너를 주선하고 커미션을 수집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제휴사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광고할 제휴사를 찾으십시오. 제휴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 업체로 판명된 후 제휴사가 제품을 홍보하도록하여 돈을 벌어야하는 경우 여기에 나열된 것은 준수해야할 단계입니다.

그 말은 당신이 잠재적 구매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거나 어쩌면 당신의 모델을 알지도 못했을 것이다. 비록 판매의 일부분이 제휴 애플리케이션들 사이에서 가장 흔하지만,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는 다른 급여 구조가 존재한다.

많은 제휴 웹 사이트 하우스 소유자는 현재 관심있는 커뮤니티 외부에서 제휴 수익을 어떻게 다변화 할 것인지 고려하지 않습니다. Best Buy 제휴 프로그램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프로그램 자체가 아닙니다. 에이스 하드웨어 동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