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작가들이 실제로 대학 축구의 용서를 시스템의 진짜 주요한 결함으로 돌렸다.

많은 작가들이 실제로 대학 축구의 용서를 시스템의 진짜 주요한 결함으로 돌렸다 많은 작가들은 스포츠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부패, 탐욕, 그리고 그릇 시스템의 결점이라고 구성했다. 그들은 이 결점들이 대학 축구의 게임에 대해 토론하도록 사람들을 야기시킨다고 선언하고, 이 결점들은 사람들을 자극한다.

결국 비디오 게임에 대해 열정적이게 되고,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결함들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http://totoban.com 그렇지 않으면 대학 축구의 게임은 작동을 멈출 것이다. 이 스포츠 작가들은 단순히 대학 축구의 스포츠를 이해하지 못한다.

이 시스템의 결함에도 불구하고, 대학의 비디오 게임은 환상적이다. 그러한 결함들을 바꾸면 단지 grag를 만들 것이다.스포츠를 한층 더 잘하다.무겁고 낮은 동료들을 고수하라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위험하게 들리지만, 현실은 높은 사람들이 낮은 직원들보다 더 많은 부상과 같은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매우 무거운 것을 두려워한다면, 복수의 복식 세트로 발전시키라.제 견해로는 시즌 초반 몇 주는 리그 부서 전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유형의 사진을 얻을 수 없는 시기이며 패턴이 나타나는 데 몇 주가 걸린다고 봅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장기 패턴을 살펴보고 일부 그룹은 주택 구입 전문가라고 추천할 것이며, 어떤 그룹은 우수(또는 저조한) 원정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종 분석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축구 무승부 경기를 찾을 때 그러한 것들을 고려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우리는 얼마나 더 거슬러 올라가 보아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