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 Fitzpatrick: 12/24 잔디 146개, TD 1개, INT 0개

Ryan Fitzpatrick: 1 TD와 0 INTs로 146개의 잔디밭에 12/24를 위하여 그것은 예쁘지는 않았지만 Fitzpatrick은 그의 상투적인 TD 패스를 던질 수 있었습니다. 날씨 조건은 힘들었으므로 그의 투쟁을 너무 많이 체크하지 마세요. 그는 여전히 매주 시작할 가치가 있습니다.기본을 잘 파악한 후, 몇 가지 진보된 플리오에 진입할 수 있는 시기 진정한 축구 속도의 증가가 일어나는 곳이다. 다시 한 번, 그것을 통제하라. 플리오가 본질적으로 위험하지는 않지만, 너무 빨리 발전하려고 시도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여러분은 단지 훈련할 시간이 많아서 결과를 내지 못하는 운동에 낭비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기에 5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기록 시간이 단축됩니다!축구를 하려면 팀을 만들어야 한다.

한 팀에 11명이 있어야 한다.

22명의 게이머가 필요하다. 57,600 평방피트를 결정하는 경기 코트가 필요하다. 다른 필요한 것은 공 한 개, 2골, 심판이다. 이 모든 것을 얻으면 축구를 시작할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은가? 축구 비디오 게임을 온라인으로 하는 것은 보이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이 일요일 축구 계획 외에도 위성 텔레비전은 축구 팬들을 위한 많은 다른 대안들을 사용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 스포츠 채널이 있다 ESPN과 자매 채널 ESPN 뉴스, ESPN 클래식, ESPN2 이 모든 채널들은 1분마다 커버력을 제공한다축구, 야구, 농구, 축구 그리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다른 스포츠에 대한 시대 그것은 뉴스, 게임, 게이머 그리고 코치 인터뷰 외에도 이전의 위대한 사람들로부터의 생생한 논평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축구팬은 모든 각도에서 그리고 그들이 즐길 수 있는 다른 어떤 스포츠에서도 그들의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그에게 줄 선물을 생각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이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택하는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에 그의 과거 시간이나 관심사를 고려하는 것이다 안전사이트 . 많은 남자들과 아이들은 그들의 축구를 사랑한다.

그들은 빠르게 살 수 있고, 숨쉬고, 잠을 잘 수 있고, 축구를 사는 것은 정말 간단한 취미이다.을 위해 e를 사용하다멋진 노출을 제공할 수 있는 지역 및 전국적인 캠프가 있습니다. 몇몇 일류 캠프는 고등학교 게이머들이 실행하는 훈련을 보고(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훈련) 엄청난 시간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코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콜트 맥코이: 1 TD와 0 INT 맥코이와 함께 205야드에 18/31로 NFL에서 번창할 IT적 측면은 있지만, 불행하게도 그는 공상적 축구 무기가 될 만한 숫자는 가지고 있지 않다. 하나, 만약 그가 400Lbs를 웅크리고 있다면, 당신의 거대한 친구는 지금 285의 몸무게를 생산하고 있다.

우리가 어떤 경우에는 2를 생산한다.

아마도 5xs의 체중은 그 숫자들을 살펴본다면, 당신의 거대한 친구가 빨리 올 것이라고 생각하는가?나중에 Football의 비디오 게임에서 산업적인 종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애스턴빌라, 리버풀과 같은 몇몇 축구 클럽들이 생겨났다. 그리고 더 많은 유명한 게이머들이 이 클럽들로부터 발전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유명한 펠레의 팬이 되었다. 그의 아이가 데이비드 베컴처럼 경기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축구의 게임은 아이들만 걱정하는 것이 아니다.다른 스포츠들은 디비전 I NCAA 축구부의 인내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 축구는 포인트 삭발, 스테로이드, 불성실, 체포, 주치의의 추문들을 견뎌냈다. (투표에서, 다양한 회의 관계자들, 비디오 게임에서의 진짜 권위자들 모두) 그러나 대중은 더 용서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다.1부 축구 시스템의 결함축구에서, 우리는 최고의 경쟁을 경험한다.

팬, 매니저, 게이머 모두 똑같이, 그것은 싸움이다. 싸우는 전쟁 비디오 게임에서 강렬함, 추진력, 결정력, 그러나 우리는 가장 큰 것을 본다. 우리는 악수, 교환하는 욕설, 존경과 감상을 안다. 그것은 말할 수 없는 역설이다.Karson Palmer: 2개의 TD와 3개의 INTs로 292야드에 31/42 야드에 우리는 그가 불규칙적인 축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의문의 Palmer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사실 때문에 이 일은 일어나서는 안됩니다. 그 동안 Palmer는 당신의 라인업에 있어 가치 없는 존재입니다.요약하자면, 당신은 당신의 인생의 스포츠 팬에게 축구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의 비디오 게임 시간에 즐거운 시간을 더하기 위하여 인기 있는 선물은 축구 간식, 선물 바구니, 케어 플랜, 그리고 테일게이트 파티 선물 통을 포함합니다. 그는 당신의 배려를 소중하게 여길 것입니다.당신이 만드는 판타지 축구 리그의 선택은 중요하다. 어떤 것들은 칭찬할 만 하다. 어떤 것들은 당신이 돈을 내고 참가해야 한다.

어떤 것들은 당신의 꿈에 대해 팀에 넣을 선수들에 대해 가장 잘 통보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제로 훌륭한 통계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