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기 전에 민간 은행들은 확장을 위해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2세기 전부터 민간은행들은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식이었고 부유층이 부유해질 수 있는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고 불리는 시장을 형성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

그러나 공급과 필요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러나 트레이더가 특정 주식을 위해 가고 고통과 같은 다른 주식을 피하는 이유를 결정하는 것은 의문이다. 이것에 대한 수많은 반응이 있지만 각 금융가는 자신의 거래 방법과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거래에서 다른 트레이더가 하는 일을 모방하는 것과는 달리, 하루 거래에서 다른 규칙은 이것들을 스스로 알아내야 한다.

그러므로 실수로 얻는 것이 아니라 한 번이라도 최선의 방향을 택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당신이 취하는 턴이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연구를 하는 것이 더 좋고, 그 후에 계속되어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무역업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실수로부터 계속해서 이익을 얻어야 한다.

바로 그때 당신은 모든 종류의 시장과 그들의 추세를 마스터할 수 있다.

주식 시장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경향들 중에서, 반복하는 것이다. 항상 같은 구멍에 빠지거나 함정에 빠지는 것과 같은 실수. 이것은 단순히 트레이더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게임에서 앞서가는 아마추어들.

장기투자 – 효과적인 증권거래소 투자는 보통 주식의 장기적 전망을 살펴볼 것이며, 이것은 강세장과 함께 약세에 해당된다.

증권거래소는 크고 일반적으로 인덱스의 디스플레이 화면과 공유율의 큰 혼란을 초래한다.

모든 것이 화면에서 빠르게 오르내린다. 그래서 쉽게 길을 잃기 쉽다. 이것이 당신이 증권거래를 하기 위해 브로커와 협력할 이유다.

어떤 것이든 사람들이 그들의 주식이나 주식시장에 대해 일반적으로 두려워하게 될 수 비트겟 있다.

예를 들어, 주식시장이 개인들을 붕괴시킬 것이라고 뉴스에서 발표하는 주요 통화 대변인이 큰 손실을 막기 위해 걱정하고 빠르게 팔릴 수 있다.

만약 경제가 경제 위기에 처한다면, 또 다른 예는 이것이 금융시장에 큰 걱정을 불러일으키고 개인들이 그들의 주식을 파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주식을 고르는 가장 훌륭한 기술을 발견해야 한다.

시장의 흐름에 관한 기존 뉴스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해야 한다.

주식을 구입하고 투자하기 전에 주식의 실제 가치를 알아야 한다.

다양한 출처에서 정보를 얻을 때, 연구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금융 투자의 더 큰 수익을 얻기 위해 보장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선택을 할 때, 당신이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적절한 거래심리를 이해하고 실행하는 것은 괜찮은 거래자와 걱정, 희망, 탐욕 같은 세계 최고의 거래자를 구분하는 것이다. 모든 거래자와 금융가를 상대하는 가장 중요한 적이 바로 당신이 아니라 당신 자신이다. 당신이 효율적으로 거래 방정식에서 감정을 제거할 수 있거나 더 잘 제거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거래 방정식에서 점점 더 많은 현금이 어떻게 축적되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매매계좌 장기적으로는 성공하려면, 사고하고 행동해야 한다.

또한 이전의 성과와 주식 패턴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나 전자제품 사업에 투자할 생각을 할 수 있다고 하자. 온라인으로 빠른 검색을 하면 이 회사의 전체 역사와 지난 10년에서 20년 동안 주가가 실제로 오르락내리락하는 곳이 노출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믿는 곳의 감각을 제공할 수 있다.

주식은 당신이 사면 갈 것이다

금융가로서 우리는 위험 감내 위협 내성이 패닉과 손실을 당하지 않고 시장의 감소를 극복하는 금전적, 감정적 능력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우리가 그 점을 명시할 때 우리는 그 이상의 투자를 연장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증권거래소가 1929년 10월 29일과 28일까지 혈흔을 이어가면서 마진금융가들은 백만장자 마진 투자자들이 파산한 최초의 부드러운 목표였다. 그것은 마진플레이어를 아끼지 않았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실제로 어떤 형태로든 그들의 생명비용 절감을 잃었고 은행들은 무너졌다.

이른 아침, 시장 시작 전에 일어나 관련 뉴스 게시물을 읽거나 주식 거래에 관한 TV쇼를 보십시오. 가장 최근의 정보는 당신이 하루 전에 준비하게 할 것이다. 서비스 도메인의 모든 시사에 대해 스스로 통지하라. 예를 들어, 주요 회사가 필수적인 청구권을 잃으면, 그들의 주식 비용은 최소로 타격을 입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나중에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팔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주식을 살 수 있는 적절한 기회다. 손실 및 주가 지원으로 사업 회복

이 게시물에서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은 t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