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도입률을 기록해야 해.

카드 통합에 대한 많은 제안은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사용하지만 이는 짧은 기간 동안만 사용됩니다. 대부분 12 개월입니다. 입문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특히 입문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입문 비율이 귀하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선택을 둘러 보십시오.

당신의 신용 카드를 온라인으로 얻는 것은가는 가장 번거 로움이없는 방법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에서 플라스틱 돈을 얻고 싶은 카드 회사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회사의 목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어떤 발행 회사를 선택한 후, 당신은 그 비즈니스 사이트에 가서 그들과 선불 신용 카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의 문간에 바로 제공되기를 기다리십시오.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선택이 있는가?

우선, 당신은 당신의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특히 연간 부분 요금과 추가 요금 수수료를 관리해야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신용 기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연수생 카드가 일상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완전히 정상적이지만, 이자율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카드를 실제로 얼마나 오래 보유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서 대부분의 포인트를 차지하기 때문에 당신의 초기 신용 라인을 절단하고 싶지 않다. 오히려 당신은 높은 잔액을 가진 새로운 카드를 찾으려고 노력하거나 APR이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그 잔액을 이전하고, 어떤 카드도 전체 신용 라인의 30%를 넘지 않도록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45%에 도달하면 당신의 신용 등급이 하락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다. 명중, 이것은 결정적이다.

그래서 신용 카드 빚은 나쁜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신용 역사를 개선 하기 위해 카드에 특정 수량을 보존 해야 합니다. 질문, 그렇다면, 이것은 정확히 무엇에 현금을 지출 해야 합니까? 어떻게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훌륭한 신용을 쌓을 수 있는가?

여행자에게 적합한 여행자의 경우 휴일에 현금을 가져 오는 것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면 많은 돈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회사에 전화하여 무단 거래에 대해 실제로 차단 된 계정을 갖는 것이 간단합니다

책에서 당신은 독자들의 관점에서 우려를 묻는다. 세상이 그 방법을 확립했을 때 나는 어떻게 충전 카드 없이 살 수 있을까? 당신이 제안하는 것은 세계가 그 방법을 설정하고 어떻게 누군가가 충전 카드의 혜택없이 살고 있습니까? 그들은 보상을 위해 그들을 유지한다고 말합니다 – 그러나 그 항공 마일은 당신이 그들을 감당할 수 없다면 매우 높은 비용으로오고 있습니다 – 그들은 비상 사태를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비상 사태는 계속해서 표면화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진정한 피클에 남아 있고 실제로 이미 당신의 신용을 완전히 손상 시켰다고 말합니다. 재건축은 이것이 사실이라면 약간의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할 수 있다고 강조하지 마십시오.

공물 카드는 매년 연간 비용을 청구합니다. 매년 신용으로 연장되는 혜택을 위해 은행에 지불하십시오. 수수료가 귀하에게 어렵지 않다면, 요금에 출연하여 평가하십시오.

당신은 장단점을 검토해야합니다 – 또는 위험과 혜택 – 충전 카드 지불을 수락의 그리고 그 후, 당신은 cc를 수락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한계를 수정하는 곳을 결정해야합니다 – 또는 당신이 그것을 그릴 경우 당신은 어떤 충전 카드를 수락합니까? 직불 카드를 받으시겠습니까? 온라인과 전화로 충전 카드 주문을 받으십니까?

보증 신용 카드는 자신의 비용 절감 계정에 연결되어 있지만 직불 카드처럼 사 법인카드현금화 용되는 계정에서 현금을 가져 오는 대신 계정은 보안으로만 사용됩니다. 신용 불량자를위한 항목으로 저축 계좌를 개설할 현금이 있는한 잘 작동합니다.

직불 카드는 소비자가 당좌 예금 계좌에서 직접 서비스 나 항목을 지불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용 카드와 다릅니다. 이미 수중에 있는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으며, 신용 카드 회사로부터 구매을 하지 않습니다. 직불 카드는 지불 형태로서 자체 혜택과 단점을 포함합니다

연간 요금 이 수수료는 매년 청구되며 일반적으로 비용에 표시됩니다.보안되지 않은 쉬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이점을 위해 카드 사업에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첫 해의 연간 요금은 얼마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첫 번째 연간 요금을 면제하거나, 큰 요금을 부과하고, 그 후 몇 년을 면제하고, 연간 비용을 포켓 수정처럼 보이게 하는 월별 유지비로 그 차이를 보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