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얻는 요령은 낮은 것을 사서 높은 것을 파는 것이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얻는 비결은 낮은 가격을 구입하고 높은 가격을 판매하는 것이다. 오늘날, 주택은 판매되고 있다.

2011년에는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가 할인된 주택을 구입하고 재래식 또는 비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 중미 미국에있는 주택을 $ 100,000에 구입하고 $ 20,000, 표준 20 %를 책정하십시오. 가격 감사에서 연간 3 %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균등 한 자본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임대 소득은 모기지 지불금, 모든 수리 작업 및 유지 보수, 요금,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실제로 주택 담보 대출에 정착 한 것이 10 년 동안 다른 비용으로 흡수되었다고 가정합니다.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설명하기 쉽지 않다.

물론 이것은 단순히 당신이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제공 능력이 화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 할 수있는 가장 훌륭한 주택 구매자가되어야합니다.

당신의 부동산 직업에있는 다음 수준에 도달하려면, 당신은 지속적으로 자신을 알려야합니다 교육은 당신이 거래를 할 때 나타날 수있는 장애물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교육은 불필요한 위협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슬프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이해의 부재가 상업 부동산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피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걱 가산디지털단지 사무실 정을 하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과 인내, 현금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건설하는 방법으로 홍보된다.

그래,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어디서 이걸 선택하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것일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엄청난 돈이 들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교육은 언제나처럼 필수적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투자자로서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일련의 법률과 방법을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이 물에 당신을 데려 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지나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실제 우리로 받아 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부동산 투자 시장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 같이 당신이 보내는 조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테이프로 녹음 된 메시지 또는 캡처 페이지에 활용하는 메시지 *)는 그들이 인증하는 경우에 따라 더 많은 가능성에 언어를 포함해야하고, 자격을 박탈하고 스스로를 제거 할 수있는 비 거래를 허용해야합니다 확실한 제안이 있었지만, 많은 판매자는 단순히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기를 원했습니다. 아니면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믿었던 사람이 있었을까, 아마도 그들의 집이 중요하고 매우 주목할 만한 곳이었기 때문일 것이다.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 나는 코스를 배우는 즐거운 2 주를 보냈고, 나는 내가 가고 싶었던 많은 은행가들보다 더 많은 것을 이해했고, 그가 설명한 것처럼 노트 닫기 스웨트 샵을 가고 싶었다. 나는 이것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운 좋게도,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수십 가지의 근본적으로 다른 방법을 기반으로하는 수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몇 가지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훨씬 잘 작동합니다. 비즈니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또는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관심이없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가능성이 적습니까?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코스를 만들어야 할 때인 것 같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나에게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그 거래를 발견하는 방법을 보여준 책은 어디에 있었니? 좋아, 우리는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를 부르고, 전문가를 부르고, 변호사를 부른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집중으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 단위 이상이 상품성있는 자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 때문에 부동산 관리자이고 6 단위가있는 건물을 선택하면 공식적으로 성공적인 금융가입니다. 6 시스템 빌딩은 비즈니스 투자의 초기 단계이지만 발을 축축하게하고 그것을 지원하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더 많아지고, 쓰레기가 당신에게 전화를 걸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그것을 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지 고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