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이요

21 피츠버그 파이리츠 (24승 27패) – 피츠버그 파이리츠는 24승 28패로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4위를 유지하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 191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피츠버그의 선두 공격형 선수는 닐 워커로 266타수 236타수를 기록하고 있다.

피츠버그는 야구에서 26위를 달리고 있다.

팀, 리그 7승

MLB 야구 축하를위한 진정한 훌륭한 개념 중 하나는 축하연을 공원으로 가져 가서 소프트볼이나 고등학교 야구 비디오 게임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피크닉 대피소를 최고의 전망으로 예약하고 성인 방문객 몇 명이 공원으로 셔틀을 돕도록하십시오. 일부 보호자는 핫도그가 요리하고 축하 테이블이 설정되는 동안 아이들을 호위하여 게임을 보도록하십시오. 무료 비디오 게임은 지역 작은 리그로 검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웃 또는 역사적인 팀 일정 대피소를 예약할 때 표백소에서 블록을 예약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

애너하임의 로스 앤젤레스 천사 (80-82, 2010년 3 위 AL 웨스트) : 지난 시즌 할로스에게는 힘든 해였습니다. 그들은 부문에서 3 위를 차지하지 못했고, 특히 AL 웨스트에서 수년간의 지배 끝에 500을 끝내지 않기 위해 활용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진정으로 작년에 재건해야했습니다. 시즌 초반에 켄드리 모랄레스를 잃은 후에 더 많은 것을. 올해 비수기에 칼 크로포드와 함께 모이기로 되어 있었는데, 대신 그는 보스턴 레드삭스 감독 마이크 스코오시아에게 할 일이 많다.

6) 가벼운 점심이나 에너지 바 몇 개와 함께 하루 종일 지속될 수 있는 충분한 물을 포장하십시오. 더그아웃에는 물 냉각기가 있을 수 있지만, 안전한 곳에 있도록 자신의 것을 가져오십시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로테이션에 머물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로드리고 로페즈의 추가는 최근 컵스가 로테이션 측면에서 서있는 곳을 드러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 위를 유지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뒤 75 경기 컵스는 스탈린 카스트로와 그의 318 타율로 275 타석으로 리그 2 위를 달리고 있다.

평균 알폰소 소리아노는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 모두 메이저리그에서 16개의 홈런으로 꼴찌를 기록했다.

mlb 애완 동물 옷은 당신에게 당신의 팀을 지원하는 새로운 신선한 방법을 제공하지만 왜 거기에서 멈추는가? 당신은 또한 일치하는 애완 동물 개 목걸이와 가죽 끈을 구입하여 외모를 함께 잡아 당길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스타일의 옷깃과 반다나 목걸이 사이에서 팀 로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족 애완 동물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거나 활력을 되찾기 위해 두 가지 스타일을 모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당신이 야구 선수로부터 얻을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인용문은 가능한 최고의 타자가 야구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The Superb Sp 스포츠중계 사이트 linter는 Kaline에 대해 언급하자마자 “내 책에는 1955년 Ted Williams가 말한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오른 손잡이 선수가 있습니다.

7) 운동의 이른 아침, 추가로 일찍 일어나서 시스템을 유지하십시오. 3 ~ 4 시간 전에 식사를 시도하십시오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그림) 아침 식사를 비교적 가볍게 유지하십시오. 과일, 시리얼, 빵 및 과일 주스에 충실하십시오. 이른 아침에 엔진을 시동하려면 커피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페인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소변을 자주 볼 필요가 있으며 탈수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피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많은 지방, 단백질 및 가스를주는 음식 타자 상자에서 공기 비스킷을 자르면 계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78 번째 MLB 올스타 게임은 샌프란시스코 AT & T 파크에서 7 월 10 일에 사용됩니다.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 팀은 전국의 팬들에 의해 선택됩니다. 많은 선수들이 호소 투표로 인해 한여름 클래식에서 제외됩니다.

기억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항상 현금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보장 된 승리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일 때 상당한 금액의 돈을 베팅하는 것이 믿을 수 없을만큼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훌륭한 장기 방법이 아닙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원칙은 당신이 잃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베팅하지 않는 것입니다 내기를위한 당신의 돈의 정의 된 금액 또는 특정 부분을 예약하고 인내하십시오 : 잃거나 이기십시오 규율과 인내는 예외적 인 2입니다 스포츠 베팅 선택으로 지속적인 투자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자질

애너하임의 로스 앤젤레스 천사 (80-82, 2010년 3 위 AL 웨스트) : 지난 시즌 할로스에게는 어려운 해였습니다. 그들은 부서에서 3 위를 차지하지 못했고, 심지어 끝나지도 않았습니다. 특히 AL 웨스트에서 수년간의 지배 끝에, 그들은 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