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용이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

판매가 아닌 연결 –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하지 마십시오. 광고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응답하고, 회사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소셜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판매 피치 및 광고를 퍼부을 필요가 없습니다. 추종자가 솔루션을 찾고,

이것은 개인이 사람들에게 줄 필요가있을 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온라인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는 추종자 색인을 만드는 것이며, 여기에는 사람들을 메일 링 스토어에 올리는 것이 포함됩니다. 블로그 나 웹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대부분의 소규모 회사가 초점 목표가되어야합니다. 웹이나 블로그 사이트는 혼자입니다.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권장 사항을 결정합니다. 거기를보고, 그들은 당신의 계정 sns 마케팅을 종료합니다, 또는 그들은 또한 자신의 웹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아무도 사람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지원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을 깨닫는다고 하자. 만약 내가 당신이 근육질의 돈을 받는다고 말한다면, 당신이 심지어 시작을 한다고 하자.

오늘까지도 2년 전에 올린 동일한 비디오는 여전히이 사람에 대한 견해, 의견 및 리드 생성을 얻고 있으며 올해 11월 이후로 어떤 작업도하지 않았습니다!

휴일은 일년 중 큰 기간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피하십시오. 입증 된 총을 사용하고 이러한 질문을보다 고객 친화적 인 방식으로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이론을 시도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닙니다.

1 – 소셜 미디어를 어린 아이들에게만 신뢰하고 가치가 없습니다. 1 백만 파운드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Facebook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넘는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그들 모두가 틀릴 수 있습니까? 블로그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의 신원을 말할 수있는 완벽한 단계이며,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당신은 우리에게 개인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지속적으로 권장하는 성 차트와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동일한 스팸을 보는 데 너무 열중하고 있습니까? 첫째,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 북, 마이 스페이스를 적용하는 방법을 제안하십시오. 그들 모두는 자신의 흐름과 움직임에 대한 감각이 다릅니다. 소셜 미디어 교육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수량이 우수성 대량문자 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당신이 트위터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당신이 원한다면 소금의 곡물과 함께 더미 가치에 대한 마케팅을 깨고, 그러나 여전히 이러한 단순하지만 회사 마케팅 에티켓의 강력한 법률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풀 타임 MOB로 돌아가서 소셜 성장 미디어를 사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잊어 버려야합니다.

심지어 오늘까지도 2년 전에 올린 동일한 비디오는 여전히 강아지의 견해, 의견 및 리드 생성을 얻고 있으며 2010년 11월 12 개월 이후로 어떤 작업도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계획이든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자살을 마케팅하는 비즈니스 sns입니다. 낭비되는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쓸 수없는 시간을 찾을 수 있으며, 영혼이 듣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고객이 필요하지 않다고 확신합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찾을 수 있고, 옵션을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에 대해 너무 놀라운 것은 기본적으로 시장이 매우 안전하게 적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충분히 오래 머물러 있으면 다른 제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내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정해야하고 어떻게 수집을 시작하고 어떻게 수집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그곳에 도착한다면, 당신은 이 사람들의 가치를 이끌어야 한다는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대함을 알리게 될 것이다.

정적 인터넷 웹 사이트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구매자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귀하의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효과적이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불행하게도, 당신은 실제로 뒤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웃소싱 (또는 하도급)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때때로 당신을 제공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월간 요구 사항을 가정 할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자유롭게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잘 위치 사람을해야합니다!그것은 믿음의 도약을 필요로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수행하는 시간이나 전문 지식을 특징으로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도약을 먹지 않습니다, 지금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