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방식으로 귀하의 은행을 활용함으로써 귀하의 은행과 함께 귀하의 신용 순위를 구성 할 것입니다. 귀하의 은행을 귀하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귀하의 협동 조합 신용 조합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의 은행을 활용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은행과 귀하의 신용 순위를 구성 할 것이며, 귀하의 은행은 귀하의 은행을 귀하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상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 업체 카드는 일반적으로 수신하기 쉽고 반환하는 소비자를위한 혜택을 자주 사용하지만 상점 신용 카드를 얻고 얻는 것은 신용 보고서에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이제 모든 멋지다, 당신은 돈을 지출에 대 한 무료 보상을 확보 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확실히 가장 번성 하는 방법, 신용 카드에서 돈을 벌기 위해 여기에 지출 계획을 검토 하지 않고, 신속 하 게 현금의 큰 거래를 만드는 방법

그들은 실제로 상점에서 상당한 전시를 만들었습니다이 카드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월마트와 같은 장소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 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 일반 카드와 똑같이 사용됩니다.이 선불 카드는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 디자인이 동일합니다.이 카드가 작동하는 방법에 큰 차이가 남아 있습니다. 활용할 신용 라인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잔액을 선불해야하며,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포인트로 내려갑니다. 리필해야 하는 곳이 좋겠지? 실제로 그들은 당신이 빚에 더 깊이 들어갈 수없는 현실에서 좋지만,이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요금이 있습니다.이 유형의 카드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이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를 가져 가면 승인되지 않은 요금에 대해 안전하지 않습니다.

선불카드는 오늘날 매우 큰 유행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형적으로 경제적으로 위험한 재래식 신용카드에 대해 훨씬 더 나은 선택권을 찾고 있다.

후자의 모든 중요한 특징과 이러한 카드를 위험하게 만드는 중요한 것들의 공백으로 가득 차 있다.

개인들이 선불 신용카드에 대해 격찬하지 말아야 할 이유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선불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많은 신용 사업은 장점과 선물을 통해 고객을 끌어들입니다.이 모든 것 외에도 두꺼운 통화 뭉치가 아닌 카드를 가져 오는 실용적인 용이성이 있습니다. 카드를 한 번에 구입할 수없는 좋은 물건이나 서비스가 거의 없습니다. 인정받는 회사의 카드는 널리 인정되고 받아 들여집니다.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다른 가능성은 카드를 잘라내는 것입니다. 분쇄기 또는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잘라내어 다시 넣을 수 없도록하십시오. 구매시 1 %의 돈을 다시 찾을 수 있고,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면 2 %의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돌려받을 수있는 금액에는 제한이 없으며 대부분의 경우 끝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절약하고 싶다면 그들을 위로하고 가스의 달 가치를 위해 돈을 사용하거나 휴가를 가지고 가십시오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돈 뒤 옵션은 현재 카드, 신용의 종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가정에 우편으로 수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것을 원할 때마다 당신의 비용 절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대안은 플래티넘 절대적으로 안전하지 않은 비자 신용 카드입니다.이 선택은 더 나은 신용 점수를 구축하고자하는 이상적인 신용을 가진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왜냐하면 카드가 보호되어 있기 때문에 예금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이 선택은 신용을 재구성하면서 카드 혜택을 누릴 수있는 훌륭한 방법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보상을받는 방법은 카드마다 크게 다릅니다. 많은 것은 포인트 또는 백분율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지출 된 달러 당 가치가 적지만 지속적으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백분율로 이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훌륭하고 2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훨씬 더 좋지만 3 장 이상의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신용 금융 의무를 지불하는 출처를 항상 고려해야하며 모든 것을 어떻게 지불 할 것인가?

혜택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회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이 카드는 종종 귀하가 원하는 곳으로 가기에 충분한 정기적 인 전단지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합니다.

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 한도를 당신의 방식대로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소비할 수 있는 것만을 구매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청구서를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당신이 그 다음에 더 많 엑스머니 은 연간 비용이 드는 카드를 받는 한) 그리고 당신은 빚을 지지 않을 것이다.

신용카드를 닫을 때 왜 신경을 써야 하는가? 대답은 귀하의 신용 보고서입니다 카드를 닫는 것은 나쁜 영향과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