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단순히 어떤 웹사이트도 당신에게 좋은 일을 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이제 단순히 모든 웹 사이트가 당신에게 좋은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정 특정 틈새 시장에 적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따라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 링크를 다시 사용하여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 비즈니스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항목을 꺼내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시도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신뢰할 수있는 회사와 연결됩니다. 추세에 따라 회사 또는 단일 제품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검색 엔진의 효과는 많은 성공적인 제휴사가 제휴 마케팅 기술의 핵심으로 클릭당 지불 광고를 구매하는 요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시물을 통해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웹 사이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짧은 기사를 배치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적절하게 수행하면 간단하게 신뢰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많은 사람들이 기본 방향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훨씬 더 쉬운 탈출을 원합니다. 당신이하고 싶은 것은 체크 아웃하고 구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한다면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나는 그것의 모든 수학에 대 한 현실에 대 한 알고,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있는 숫자를 배워야 하 고, 당신은 판매 당 비용을 이해 해야 하 고, 리드 당 비용 (당신이 해야 하는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만들기 위해, 당신은 수학 및 숫자를 작동 하는 것이 중요 한 이해 해야 합니다. 성공의 요소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는 제품, 웹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웹 연결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는 많은 전문가가 있습니다. 그러한 개인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정확하다는 것을 이해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단순히 평평하게 작동하지 않는 무언가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모든 위치에 홍보하고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더라도, 개인은 아직 당신에게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회사에서 찾으려고하는 판매를 얻을 수있는 특별한 전략을 가져야합니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기본적이고 진실한 설명을 좋아합니다. 그의 사이트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제품을 제공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비용은 그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그것을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는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었던 것은 그의 사업을 현금 마케팅에 투자하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시스템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가입하는 것입니다. 많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제휴사가 실제로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수한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수퍼 제휴사입니다.

상품을 더 빨리 제공하려면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이 1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있는 물건은 의심 할 여지없이 더 비싼 물건보다 덜 반영되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비용을 예외적 인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매장에서 지불해야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좋은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끔찍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날짜가 표시됩니다. 길고 끔찍한 것보다는 브랜드 도메인으로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 톤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약 30-50 페이지의 콘텐츠를 보유한 후 웹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기술은 두 개의 기사를 작성한 다음 순위를 매기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는 더 나은 기술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기본적인 것이 아닙니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협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소비자를 웹 사이트로 이동시켜야 합니 오피스타 다. 이렇게하려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게시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진정으로 여기에 반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 이러한 제품을 투구 남아있다, 거기에 25 %, 당신이 하나를 발견하는 경우 아마 50 %를 헥, 당신은 단지 얼마나 많은 작업을 수행했는지 깨닫는 경우 판매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당신은 경고 또는 메일에서 수표를 얻을, 당신의 마음은이 백분율에 대한 모든 작동 싱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