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된 지출

통제 된 지출 선불 신용 카드가 실제로 신용 한도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지출을 통제하고 추적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하면 부채가 발생하고 지불이 어려워 질 때까지 계정에 구매를 청구하는 것이 너무 쉽습니다 선불 계정을 활용하면 청구 할 수없는 청구서의 기회가 상당히 줄어 듭니다

첫 해의 연간 비용은 얼마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첫 번째 연회비를 면제하거나, 엄청난 금액을 청구하고, 그 후에 연회비를 포켓 체인지처럼 보이게 하는 월간 유지 비용으로 구별을 포기한다.

세계는 돈과 카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는 우리가 30에서 50 년 사이에 완전히 돈이없는 것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용 카드가 요즘 거의 모든 곳에서 예약을해야합니다 (특히 온라인) 마케팅은 혜택이 핵심이라는 생각으로 우리를 압박합니다 (당신은 단지 돈으로 지불하려고하는 사람이 사회적 부랑자처럼 다루어지는 대부분의 최신 탭 앤 고 광고를보아야합니다) 신용카드 없이 신용카드현금화 관리하다

종종 나는 특권 혜택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를 엽니 다. 단지 당신이 동시에 많은 다른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의 디자인에 진정으로 적합한 카드를 찾으십시오 : 당신의 정상적인 지출 루틴에 가장 많은 혜택을주고 당신이 좋아하는 혜택을 누리고, 단지 그 사람을 활용하십시오 분명히 당신은 그 3 개월 동안 새로운 것으로 전환해야하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혜택 혜택을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예전 걸로 다시 바꿔봐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다른 카드를 비교하지 않음 – 수수료 신용 카드는 모두 다르며, 마지막으로 귀하와 귀하의 상황에 맞는 이상적인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모든 대안을 비교해야합니다.이 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일부는 수수료가없는 기능과 함께 가치있는 고객을위한 특전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주요 슈퍼마켓 또는 슈퍼마켓 인 매장 내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이 상점을 방문하여 선불 신용 카드를 발급하는 카운터를 찾으십시오. 일반적으로 계정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므로 일부 현금을 준비해야합니다. 경우에 따라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우편으로 보내집니다.

당신이 연결되어있는 모든 신용 카드에는 비용 용량이 있습니다. 모든 방법으로 동시에 15 장의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아무도 새로운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여러 카드가 최대화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연 지불이 없는한 신용 기록은 손상되지 않습니다. 또한 크레딧에 약간의 지불금을 남기지 마십시오. 작은 지불 측면은 즉시 복합적으로 책임이됩니다. 이자가 누적되기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충전 카드라고하지만,이 충전 카드는 본질적으로 신용 실체가 아닙니다. 약간 혼란 스럽습니까?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좋고 2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훨씬 더 좋지만 3 장 이상의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이 제안되지는 않습니다. 신용 빚을 지불하는 원천을 끊임없이 고려해야하며 그 모든 것을 어떻게 지불 할 것인가?

탁월한 고객 관리 시장의 다른 모든 항목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신용 카드를 선택할 때 체크 아웃해야하는 가장 필수적인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비즈니스 또는 회사는 고객 지원에 탁월한 헌신을하는 사람들입니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선불 직불 카드와 함께 사용하는 청구 카드의 종류와 관련하여 10 %에서 19 %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이 추가 지출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은행이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마음에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 자신의 재정 상황을 오랫동안 열심히 보아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믿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그것을 관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게 다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 제한을 당신의 방식대로 유지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정말로 지불할 수 있는 것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제때에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여분의 현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연회비가 없지만 그 다음에 더 많은 카드를 받는 한) 그리고 당신은 재정적인 의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실질적으로 누구에게나 환상적인 옵션이지만, 연료 신용 카드가 무엇인지, 어떤 유형의 혜택이 연료 할인율의 외부에서 사용 가능한지, 심지어 그와 관련된 단점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 내야합니다. 우리 모두는 충전 카드 사업이 자체 규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좋은 개념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