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엇이 더 충격적일 수 있는지 확신한다 – 어떤 숫자들이 얼마나 높은지, 혹은 자이언츠가 우승 의사를 가지고 있다는 올바른 태도!하지만 보시다시피, 당신의 강팀들조차도 3교시마다 약 2점 이상만 이긴다.

나는 무엇이 더 충격적일 수 있는지 확신한다 – 어떤 숫자들이 얼마나 높은지, 혹은 자이언츠가 우승 의사를 가지고 있다는 올바른 태도!하지만 보시다시피, 당신의 강팀들조차도 3교시마다 약 2점 이상만 이긴다.

MLB 10 The Show에는 모든 단일 MLB 팀과 모든 Double-A 및 Triple-A 마이너 리그 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이 버전에는 다양한 레거시 (또는 황금) 제조업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한다면 행크 아론 (Hank Aaron) 또는 베이브 루스 (Babe Ruth)를 모든 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편파적 인 매치업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간단한 마이너 리그 팀과 비교하여 전체 골든 팀을 시도하십시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의 심장병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경기 이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보다 훨씬 많은 500경기와 65경기 앞서 있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격하되었고, 수세기 동안 쿵푸에서 가장 큰 부문 선두를 차지했다. 클리블랜드는 득점 5위(242), 타율 5위(261) 아스드루발 카브레라가 있었다. 최근 선두 공격 선수인 이븐302타수 10홈런 35타점 34득점

그것에 대해 언급 하는 첫 번째 중요 한 것은 그래서 그것은 전혀 야구 아케이드 게임이 아니다 게임 플레이는 꽤 느리고, 신중 하 고, 그것은 오히려 야구 레크리에이션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nitty-gritty 코칭 결정에 대해 생각 하는 진정한 야구 팬을 염두에 두고 있다 캐주얼 게이머는 자신의 취향에 대 한 비트 donrrt이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인 야구 시뮬레이터에 대 한 보고 누군가에 대 한, 그러나 아마. 이보다 더 좋은 게임은 없다

약점 :이 특정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습니다. 30 개 이상의 홈런 타자가 있을 수 있으며 100 개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남자가 될 수 없습니다. 때로는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한 명의 선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클랜드 전역에 투구해야하는 라인업에는 그것이 없으며 상당한 것으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위의 지식보다 자신을 무장시키는 것은 미디어가 판매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다. 위에서 설명한 다른 게임인 시카고 컵스 대 밀워키 메이커스를 한 번 살펴보자.

많은 사람들을 위해, 스포츠 베팅은 목적의 우수한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보면서 흥분을 추가하기 위해 그녀 또는 그의 mlb 팀을 베팅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한 확률에 속하지 않고 그것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MLB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베팅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추가, 특히 약간 더 많은 경험 도박꾼, 이유는 기본적이고 매우 동일합니다 그들은 스포츠에 베팅 전통적인 사냥은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언급 된 온라인 스포츠 도박꾼, 그들의 내기로 가장 성공적이었던 마지막 사람들, 이전에 그들의 생계를 유지했던 양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AL 웨스트 1 위)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과 곰 발톱을 완전히 행성 시리즈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심장, 허슬, 그리고 평판이 좋고 타이밍이 좋은 거래가 실제로 당신의 전체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Cliff Lee, Vladdy Guerrero, Bengie Molina가 없어도 여전히 환상적인 팀이지만, 그것의 아주 부분 플러스 와일드 카드 경쟁자는 그 3 개를 제외하고 진짜로 거대한 정당한 월드 시리즈 선수가 아니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시작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 특별한 로테이션 – 어린 아이들 로드리고 로페즈는 지난 주 컵스가 자신의 로테이션 내에서 홈 경기에 머물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 위를 차지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컵스보다 75 게임 뒤쳐져있다.

Starlin Castro가 이끄는 a275를 사용하는 리그에서 두 번째로 관련이 있으며, 그의 318 타율 Alfonso Soriano는 12 홈런 29 타점을 기록했다.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야구에서 마지막으로 16 타점을 기록했다.

승리 기술의 모든 이야기에서 패배의 장 mlb 베팅 시스템은 당신이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극복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승리의 이야기는 결국 패배의 장을 지울 것입니다 확실히 지금은 $ 12,000 전체 주 스포츠에 베팅하는 자신감을 가질 것입니다

현재 스포츠 활동 서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과 작년 실적에 근거하여 그들이 다시 그곳에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2009년과 같은 팀을 받고 다시 강해진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기 위해 사기꾼들을 찾아서 +400에서 +520까지의 머니 라인에서 선택하기 위해 싸운다.

그리고 컵스의 부정적인 미디어는 이 이야기의 일부일뿐 아니라 올 봄 간단한 스포츠 웹 사이트의 오늘 농구 중계 아카이브를 평가합니다. 그것은 거의 모든 것이 될 것입니다 – 지난 2 개월을 비교하고, 브루어스가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프로 브루어 기사가 얼마나 많은지 계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