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 Animosity가 돌아 왔습니다. Ive는 수년간 이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모두가 친구입니다.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 검증 된 사이트 시즌은 모든 것을 바꾸었습니다. 실제로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망치고 있습니다. 셀틱스는 녹색이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전체 리그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기다릴 수 없어요

NBA에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 슛, 패스, 블록, 수비,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전문가 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초에 능숙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려면,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적인 능력을 숙달해야 한다.

다섯째, 스타 nba 게이머는 훌륭한 리바운드이며 공을 쫓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기업가들은 잠재 고객을 추적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당신이 찢어지고 판매를 잃을 때, 당신은 반등하고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까?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장기간의 프로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그것은 그를 NBA의 최고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완전히 성장하게 한다.

그는 외부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개발하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하지만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들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들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그들의 사업과 공장 같은 것을 다루는 것이다. 그리고 팀 던컨은 그들의 역동적이고 역동적인 경기에서 처음으로 복제하려고 하는 무리들을 다시 이끌고 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임펄스 론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코트의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플레이를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도움 통계를 가지고 있다.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다. 헤스는 실제로 인간 진공청소기로 코트 여기저기 도루를 하고 있다.

그가 올해의 수비수상을 수상해도 놀라지 마라.

Biyombo에 대해서는 그가 신의 선물이라는 사실 외에도 많은 것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비록 그가 자신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의 날개 길이는 그가 훨씬 더 크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를 칠 때 장래성을 발휘합니다.

플레이 오프 전체를 즐기십시오. 일부 개인은 시즌이 시작되는 당국으로 플레이 오프를 고려합니다. 비록 80 개의 비디오 게임을 통해 꿈이 만들어지고 부서지기는하지만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나타나면 승리하거나 집에 돌아 가기 때문에 예비 예선에서조차도 행동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습니다. 워리어스에 의한 2007년 매버릭스의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기 때문에 아무런 요인이 없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즐길 때 첫 라운드를 건너뛰는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사실 MJ나 매직 헤스가 전사의 의미라는 살인적인 충동을 더 많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게임에서 고베 헤스의 1차전과 거의 일치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진짜 2번은 없다. 그는 3점짜리 시합에 앞서 버드를 닮았다. 코베의 검투사 마인드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진정으로 두 번째 베팅을 하고 있다.

특히 킬러 인스와 관련된 것은 더욱 그렇다. 징그러운

로스 앤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추천이 동부 추천을 136으로 이겼을 때 132 ONeal은 23 점 11 리바운드로 MVP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NBA 웨스트는 모든 방법을 추구하는 모든 NBA 팀에게 큰 산이 될 것이다. NBA 그룹이 상승하든, 그들은 피와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하게 될 것이다.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그들은 정말로 건강하게 지내야 할 것이다. 야오밍은 실제로 휴스턴 로케츠를 부상으로 쓰러뜨렸다.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필수적인 선수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상당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경기를 해야하므로 게임을 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Duncans의 많은 능력에는 뛰어난 발놀림, 뛰어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그는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의 직업 평균을 축적한 4 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했습니다.

nba는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액션을 가져 오는 가장 인기있는 협회 중 하나입니다. 협회는 또한 미국에서 라이센스하에 많은 팀과 선수를 지원합니다.이 라이센스를 등록 프로세스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19 비터니스가 돌아왔다. 나는 실제로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해왔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친구다.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다. 그리고 2010년 여름에 거의 모든 그룹이 밖으로 나와 있는 모든 것을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