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모델의 장점은,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좌우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베이 모델의 이점은, 당신은 당신의 시장의 자비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손실을 감수하거나, 다음 지불이 사실에 기인할 때까지 얻을 필요가 있는 모든 작은 이익을 기대하지 않는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거래를 통해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가족과 거래를 통해 왔기 때문입니다. 수백 개의 명함을 준비하고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이 나누어주는 하나의 명함이 당신을 얼마나 자극 할 수 있는지는 아닙니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마케팅은 반드시 응답률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판매자의 일부 작은 비율에만 호소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판매자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기를 원합니다. 가장 좋은 소식은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 조각의 내용을 조정하여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 수익성을 원하기 위해, 시장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응시하는 시간을 할애해야 할 필요가 오늘날, 정보는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이 다소 쉽습니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상당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인 협회, 자신의 최신 산업 연구 주제,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및 새로운

부동산 투자 거래를 보는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rvice)입니다. 그러나 접근성 MLS 지수를 얻기 위해 공인 된 부동산 중개인이되기 때문에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이 위대하다고 주장하는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당신 자신의 시간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깨닫습니다. 글쎄, 그것을 받아 들이든 아니든, 둘 다 옳다. 면허가있는 에이전트 인 사람들은 MLS에 올릴 때 재산과 좋은 거래를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갖는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이다.

Apple 주식이 아니고 Macophile이었던 경우가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자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동산에 대해서는 자신의 부동산에 대해서만 자랑스러워하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늘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Heres는 당신의 발이 젖은 사람을 제안할 수 있다.

종종 주식인 시장 뮤추얼 펀드나 ETF에 투자하라. 당신은 인터넷에서 몇 초 만에 이것을 달성할 수 있는 중개 계좌를 가지고 있다.

만약 중개인만큼 높은 금액을 부르지 않고 인터넷에서 저축 계좌를 개설하지 않는다면,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라. 그리고 나서, TV, 신문, 또는 인터넷 생방송에서 거의 세금 공제가 가능한 수명을 갖는다. 부동산 투자 사업은 당신에게 최고의 개인, 비즈니스 및 시장 세금 훌륭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인구 통계 그룹 (소수의 사람들이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 별내역 파라곤스퀘어 하고 있음)으로 마케팅하는 경우,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사람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똑똑한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고려해 볼 때 매년 다루는 정확한 위치.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투자를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은 종종 사실입니다. 전문가를 통해 배운 방법이 실패한다는 것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할 수있는 것은 일이며, 잠재적 인 투자자는 일을 수행해야합니다. 무엇이든 효과가 없다는 것을 쉽게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음을 먹으면 자신의 상황에 맞게 가르치고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위한 전형적인 작업이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광고된 것만큼 빠르고, 증언에 나타난 것만큼 큰 수표를 잃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그것이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쉬웠다!조직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것을 완성하기 위해 누구나 생각합니다. 현실은 좋은 결과를 얻는 노하우를 축적하는 데 노력이 필요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분명히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새로운 장치와 같습니다. 학습 월경주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방법을 잘 배우면 부동산 투자자는 확실히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지만 초기에는 움푹 들어간 곳과 함께 꽤 오르막길이 될 수 있습니다.

물건이 떨어져, 사실은 남아있다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때 편리해야한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전화로 편리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의 좋은 비율을 협상하십시오. 부동산 투자에 대한 당신의 권리는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직업을 통해 움직입니다. 실제 일을 좋아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시도하고 시도하기 위해 그들을 검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