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다면 작업의 절반이 완료되었음을 항상 명심해야합니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다면 당신의 일의 절반이 완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대한 이상적인 제안을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실패로 고통 받고 있음을 항상 명심해야합니다.

특정 개인이 계속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당신이 일관된 sns 마케팅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은 당신이 다음에 게시 할 것을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개인은 흥미를 잃을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보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에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다음에 고려해야 할 것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행동 계획은 모든 서비스의 전제 조건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미래는 현재 조직을 얼마나 잘 처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3 개월 동안 3,000 명의 Facebook 좋은 친구가 있거나 다음 달에 최소 5 명의 Twitter 팬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이 설정 되 자마자, 당신은 환영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좋은 친구와 가족 구성원을 좋아하고, 따라하고, 당신의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지원합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 하 여 사람들을 초대 하는 연락처를 통해 검색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내에 대략 100 회원을 얻을 것입니다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에 게 이야기 하는 경우, 친구를 추가 하 고 다음을 표시 더 이상 느낌이 없습니다.

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 (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시 트윗을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정보에 입각 한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언제 소셜 미디어에서 집에있을 준비를 고려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내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 오피가이드 들은 점차적으로 매우 비인간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계약자보다 귀찮은 판매 도구와 더 많이 우연히 만난다.

당신은 무언가를 확인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접속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완전히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당신이 소셜 사이트에있는 이유와 당신이 거기에 있음으로써 성취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히 중요합니다.

고객/리더스 도움말 – 어떤 비즈니스에 남아 있더라도 모든 고객의 요구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할 수없는 곳에서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서비스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기꺼이 게시하십시오.

광고, 보증, 할인율, 무료 제공 등을 볼 때 고려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제품과 서비스를 행동하고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실제로 이전에 모든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이전의 많은 실수에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는 동안 즐거움과 회사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있는 하나의 관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되어야하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아야합니다. 시도하고 sns 마케팅이되고 특정 틈새 시장이 더 엄격하게 지정된 특정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가는 것으로 이해되는 특정 틈새 시장을 지정하십시오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입니다!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그 작가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쉬운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건전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체크 아웃하는 짧은 기사 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합니다. 우리에게는 확실한 지식 경험이며 종종 큰 논쟁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형태로 보여줄 수있는 것을 얻습니다. re-Tweet;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우리가 다음 블로그 사이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읽고있는 기사 나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남겨 둡니다.

프로필이 설정 되 자마자, 당신은 소비자를 초대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랑 하는 사람 회원을 좋아하는, 팔로우, 그리고 당신의 조직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지원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제공 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 하 여 사람들을 환영 하기 위해 연락처를 통해 탐색 하 여, 당신은 첫 달 이내에 약 100 회원을 취득 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및 게시물과 함께 자신에 게 이야기 하는 경우, 친구를 추가 하 고 다음은 더 이상 느낌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좋은 자료를 생성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콘텐츠를 개발할 때 신선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이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돌려서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깅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은 Tweet This와 Like This bu를 추가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