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걸기 전에 몇 군데의 자동차 수리점으로 범위를 좁혀서 필요한 프로세스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필요한 프로세스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 및 부품 구입처에 대해 확실하게 물어보십시오. Modest를 사용하여 상점을 사용하십시오. 전반적인 고품질 부품만 사용하십시오.

분명히, 그것은 항상 경제적 인 경제 환경에서 사람이 필요로하는 돈에 집착하는 좋은 계획입니다. 매달 자동차 수리 작업 손실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동시에 이러한 연료 절약 팁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종종 큰 국가 체인과 동일한 신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점에는 거대한 인증 역학이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그나 그녀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유지될 것인지를 예상할 것이다. 어떤 정비사들은 그들을 지지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주가 기본의 실제 사용에서 벗어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들을 교체할 계획이라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는 때로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자체 스캔 도구가 있습니다. Plants는 거대하고 소중한 장비와 기술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래서 진단 비용을 청구해야합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무료로 처리하지만 코드를 읽는 경우에만 진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근무 시간을 많이 절약합니다.

한 번 정비사가 상황을 해결 에어샤프트 고려씰링 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 있다면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하는 이유를 생각하게됩니다. 사실이지만 행동이 필요할 때마다 자동차 정비사를 신뢰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으로 청구되었을 때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정비사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일반적으로 정직합니다. 실제로 정비사가 사업을 하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RepairTrust에 의해 발견된 수리 사기는 위에 열거된 방법 이상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이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기초에서 사기의 상당한 저류를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고객과 함께 눈에 띄지 않습니다. BBB, NADA cant make difference2) 관계 AC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를 사용하여 자동차 수리점을 연결하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를 절대적으로 처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기억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오히려 단편적으로 당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오른쪽 터미널에서 전선을 고정하는 동안 혼동을 일으켜 더 많은 자동 수리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인터넷에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수리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가진 사람은 자동차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은 거대한 자원이며이 사이트의 많은 부분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 시각적 학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권장 사항 자동차 자동 수리 (WOM)를 통해 주변을 확인하고 ASE 또는 AAA가 어딘가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 평가 – BBB로 점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두문자어이며 상식이 죽음에 제안되었습니다. 그 중 아무 것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딜러는 차량을 타게 될 모든 것을 성취 할 수있는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기술자 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 및 서비스를 수행하므로 완벽한 만족을 보장해야합니다. 임대가 끝났는지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는 당신에 게 서면 견적을 제공 하 고 작업을 완료 하기 전에 서명을 요구 합니다, 특히 엔진 교체 또는 중요 한 정밀 검사와 같은 주요 수리에 대 한 가능한 견적을 통해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에 물어봄으로써 자동차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어떤 평가를 하 든 당신은 다른 상점에 게 메시지를 주거나 그들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하 여 시간을 낭비 하지 않도록 연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수리 상점이 사용 하는 재료의 브랜드와 품질을 확인 하십시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자동차를 가져올 곳을 알고, 일부 자동차 상점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이 보증이 필요한 경우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악화되면 비용과 악화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보호하는 것은 자동차 리프트 나 파티오에 실내에 두기로 결정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유익한 단계입니다. 자동차를 꺼내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하게 씻어 내고 싶습니다. 그렇게하면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 할 수 있지만 새 배설물, 버그 배설물 및 페인트를 손상시킬 수있는 기타 물질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말리고 보호 왁싱의 좋은 코팅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자동차가 더 좋아 보이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