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구매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구매를위한 훌륭한 추가 기능입니다.이 방법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링크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하나의 특정 게시물에 댓글이 작성됩니다. , WordPress의 칭찬

Blogger는 Google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와 첫 번째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완전히 무료이며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Howeer, 그것의 특징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댓글 및 pings에 몇 가지 더 아래로 스크롤하고 사용자 발언 상자를 볼 수 없도록 허용 댓글을 끄십시오. 내 웹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처럼 보이기를 원하므로 주석 달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Pings 허용을 선택 취소하십시오. 나는 항상 둘 다 확인하지 않습니다.

Cashlinks Lite 이전에 제휴사에 대한 링크가있는 짧은 기사를 작성하면 텍스트에 하이퍼 링크 코드를 삽입하기 위해 다른 모든 문장을 중지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수많은 제휴사에 연결하려면 상당한 불편 함이 있으며 트랙에서 진정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생각 절차를 방해하고 모든 것을 시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무료로 제작할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 프레스 블로그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무료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개발하여 인생, 업무, 취미 또는 기타 선택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Google 사이트 맵과 함께 Google 온라인 검색 엔진 및 기타 주요 온라인 검색 엔진에 맞게 워드 프레스를 최적화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가 있습니다!이제 이러한 플러그인을 워드프레스에 설치해야 합니다.이것은 실제로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따르는 한 너는 완전히 위대해질 것이다.

처음에는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 둘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연결 Google은 WordPress를 좋아합니다!WordPress 블로그를 보유하고 사용하는 것은 Google에서 웹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가 후원하는 블로그를 제안하는 몇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이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빡빡한 지출 계획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서비스?)WordPress를 https://partner-safe.net 사용하는 웹 사이트보다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더 공명합니다. Google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이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WordPress를 사용합니다. 일상적인 웹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대부분의 SE 요구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Brandon은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시간 분량의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었을뿐만 아니라 (내가 시작하기 전에 만들었을 수도 있음)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기위한 모든 요구 사항

그것은 빡빡한 예산 계획에 사역을위한 최선입니다 그것은 wordpress의 매력입니다 당신은 이미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활용하거나 완전히 무료로 wordpress 사이트에 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WordPress에 대한 수백 가지의 무료, 매력적인 스타일 테마가 있습니다 많은 것은 수행하기 쉽고 아무도 특별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수천 가지 무료 WordPress 스타일 (스타일) 중에서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것을 선택하면,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소비자 스타일은 완전한 본격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 / 호스팅 비용보다 상당히 저렴합니다.

화면의 오른쪽 맨쪽으로 건너가 New Setup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링크이지만 밑줄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깅 시스템을 활용할 때 두통을 얻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확신, 그리고 쓰기 부분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WordPress는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시스템입니다, 제어판 인터페이스는 아름답게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인터넷과 블로깅 세계에 새로운 경우에도, WordPress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으로 당신에 의해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표시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이제 거의 완료되었습니다.이 폴더를 클릭하면 WP-CONTENT 폴더가 열리고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이 폴더는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됩니다. 당신은 단지 실행을 클릭 하 고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 하는이 곳은 당신이 위에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그들을 보존 하 고 드래그 하 고 PLUGINS 폴더에 그들을 드래그 하 고 드롭 할 때 플러그인 폴더가 강조 표시 되어 있는지 확인 하는 2 개의 파일을 복사 하는 곳입니다!

이제 당신이 정말로 조금을 믿어야하는 부분이 온다 당신이 실제로 그 플러그인을 모두 트리거하자마자 설정 탭으로 향하게하는 것은 당신이 단순히 선택한 플러그인 옆에 이상적입니다

먼저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전체 아이디어를 능가합시다, b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