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나에게 전혀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지시를 따랐고 voila

이것은 나에게 전혀 새로운이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사이트와 voila에 대한 지침을 따랐다 나는 몇 분 안에 내 첫 번째 블로그를 설정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또한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거의 알지 못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탭은 수수께끼와 표준 기능을 사용할 수있는 추측 게임이었다 그것은 말했다, 나는 앞으로 위조, 게시물을 작성한 다음 무슨 일이 일어날 지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이전에 사이트를 유지 관리 한 경우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면 벤처를 그만 둘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유지 관리하고 호스팅하는 것이 신선하더라도 불가능한 WordPress 옆에는 유명한 5 분 설치가 있으며 실제로 WordPress를 다른 블로깅 설정보다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에서 중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소비하는 에너지는 WordPress의 모든 측면을 완전히 구성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HTML 코드를 추가하여 웹 사이트에 Google 애드 센스를 포함시켜 수익을 얻는 등

Blogger 레코드를 얻으면 Ad Sense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질문이 있습니다. 실제로 Blogger 계정에서 AdSense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둘 다 동일한 서비스에서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완전히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웹 사이트에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는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늘날의 웹 사이트 회사의 대부분은 당신에게 몇 가지 간단한 중요한 WordPress를 설치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나는 HostGator를 강력히 제안합니다 그들의 관리 섹션은 간단한 탐색뿐만 아니라 인터넷 사이트에 기사와 웹 페이지를 추가하는 간단합니다

당신은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 하 여 약 10 도메인을 실행 하 고 내 브라우저는 인터넷 탐색기입니다 나는 항상 인터넷 탐색기에서 내 테마를 확인,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일반적으로 파이어 폭스에서 내 404 페이지를 확인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가 가장 큰 선택입니다. 예를 들어 Bing은 Blogger를 소유 한 사람입니다. 즉, 사용자에게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Blogger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Blogger 사이트가 스팸으로 표시되거나보고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Google은 블로그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이 문제는 많은 블로거가 직면했으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자체 호스팅 WordPress로 전환이 특정 블로그 게시물이 WordPress에서 왔다면이 특정 기사에서 여러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를 수동으로 삽입하거나이 짧은 내용을 다시 편집 할 수 없습니다. Cashlinks Lite는 매일 블로그를하는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실제로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수백 페이지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우리들에게 그것은 기적이다!

Mullenweg는 또한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 사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가 블로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것입니다. 또한 블로거가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dPress는 안전하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온라인 보안에 대한 질문이 자주 제기되는시기에 고용주는 종종 인터넷 사이트 나 블로그를 안전하게 만드는 플러그인을 설치하기 위해 온라인 안전 WordPress 제공에 대해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WordPress는 인터넷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 유지 관리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최근 잠재 고객의지도와 관련하여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확실히 추가 할 수 있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제품 표시?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블로그 웹 사이트에 대한 완벽한 관리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WordPress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자체 호스팅하는 경우 WordPress 블로그 총판 와 함께할 수없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누군가가 묻는 경우 내 주식 답변 : WordPress로 _를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WordPress로 무엇이든 성취 할 수 있습니다. 곧 당신에게 커피를 아침에 만들어 주지만, 대부분의면을 처리 할 것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블로그에이 같은 콘텐츠를 추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생각하는 것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뿐만 아니라 Technorati를 통해 홍보뿐만 아니라 트래픽을 얻는 구토와 함께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 내부 증가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은 계속 더 많은 다른 콘텐츠를 추가, 당신은 더 많은 웹 페이지 방문자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페이지 배경색이 아닌 기본 페이지를 채웠다.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으로 착각하지 마라.) 햇빛 배경색은 색색의 텍스트를 보여줄 것이고, 블로그 제목과 태그 라인은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면 Technorati에 즉시 게시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내용을 쓴다면, 절대적으로 많은 여분의 트래픽을 가져온다.

보안은 WordPress 개발의 점점 더 중요한 측면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