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약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듣고 나서 나가서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

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를 듣고 나서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이 테이프에 나오는 사람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무너지고, 간단한 진실은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편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전화를 사용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을 통해 좋은 요금을 협상하십시오. 업계 투자에 대한 권리는 자신을위한 새로운 직업을 이동합니다. 얼마나 많은 일을하고 요구 사항을 실행하기 위해 그들을 얻는 좋은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경제위기 이후 주식에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은퇴 후 오랜 기간 동안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기 위한 시간, 돈, 인내와 함께 평균적인 방법이라고 선전되고 있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부동산을 사기 위해 약간의 자본을 조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집을 사기 위한 주택 대출을 쉽게 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종종 당신에게 통합 대출을 갚기 위해 최대 25년을 주기 때문에 당신에게 맞게 당신의 지불을 조직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임대료에서 대출금을 결제하기 위해 당신이 받는 특정한 것을 사용할 수 있다.

그들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럴까? 그들은 당신보다 뛰어난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귀하가 가지 않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에게 귀하가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좋은 집을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기지를 지불하거나 돈을 모으는 것은 사람들이 신중하게 과소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비현 가산동 사무실 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더 쉽게 증가한다는 것을 기억하라!재산을 취득하는 것이 항상 돈의 양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투자자가 아마도 그것의 일부가 될 것이므로 사람들은 당신의 결정에 줄을 서게 될 것입니다!

예, 당신은 부동산을 발견하기 위해 돈이 필요할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돈 OPM이 필요하지 않습니다.한 지점에서 그 약어를 얻으십시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열정과 의제입니다. 당신은 어디에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 부여를받는 사람들은 기꺼이 돈을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적인 가능성으로 만듭니다.이 희망은 작은 강조와 함께 도달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깨닫지 못합니다. 5 단위 이상은 판매 가능한 투자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집주인이 될 수 있고 6 단위가있는 건물을 선택하면 공식적으로 수익성있는 투자자입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이 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해야한다면 저렴한 부동산 투자 교육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자신이하는 일을 알고 있는 전문가, 실제로 변화를 개선하는 입증된 고구경 시스템을 구현하고 지식을 얻는 것입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재산은 작전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재산을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그것을 빨리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450 통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 마침내 나는 단지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재미있는 침대에 합류했다. 너무 우울한 공연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 가장 중요한 결정 – 가장 중요한 결정 – 여기에서 매우 정확하게 얻으십시오 –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것이 집을 사기 위해 100 가지를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 – 당신이 보는 것처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을 부르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 낼 수있는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하지 못하게됩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에게 갈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 낼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받을 수 있습니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당신이 달러에 50 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 함을 다루거나 집을 픽업할 수 있는 임대 옵션을 다루는가?

방법 # 4는 적기 표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