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격수 : 내셔널 리그가 이번 시즌 유격수의 재능이 풍부한 클래스에서 즐거움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리그는 여전히 제공할 것이 많습니다.

유격수: 내셔널리그가 올 시즌 유격수들의 재능 있는 부류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뉴욕의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가 40만 표 이상 앞서고 있어 볼티모어의 미겔 테자다(317, 5HR, 27타점)가 오리올스의 뛰어난 미들인필드를 마무리하지만 그의 전력 수치는 34관왕과는 거리가 멀다. 2002년과 2004년 카를로스 길렌(317, 6HR, 37타점)은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서 강했지만 사타구니 스트레스로 추락해 비디오 게임을 몇 번 놓치면 기회를 해친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차지하면서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좌절감을 주는 두 팀이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픽스 시즌 첫 컨퍼런스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한다.

강점: 이 부서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가 가장 인정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그는 메이저리그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진정으로 탈옥할 수도 있는 한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 등판 내내 4-1로 뛰었고, 팀은 6번의 로메로 중 5번을 우승했다. 이 팀의 이번 시즌 전체의 진짜 열쇠가 될 수도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경기,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6승을 거두며 3번의 도시 여행을 마쳤다. 카디널스는 환상적인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며, 타율 285, 264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실제로 처음으로 270타를 밑돌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Matt Holliday와 Lance Berkman이 실제로 타격에서 NL을 이끌면서 그의 직업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St Louis의 투수는 실제로 Kyle Lohse, Kyle McClellan 및 Jaime Garcia로부터 18 승을 거두며 훌륭했습니다.

MLB Picks & Forecast : 텍사스는 두 번째 시즌을 간과하지 않는 이 그룹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이전에 말했듯이 경쟁하기에 충분히 훌륭하지만,이 리그에서 가장 좋은 그룹을 진정으로 골라내는 것은 불만족 스럽습니다. 정기적으로

위의 실수를 피하는 것은 당신이 더 많은 승리를 얻고 전체적으로 불필요한 손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이러한 오류를 방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MLB에서 일관되게 이기기 위해서는 MLB 베팅에 사용되는 몇 가지 특별한 전략을 알아야하며 궁극적으로 헌신과 훈련으로 승리 방법, 시스템 또는 선택을 따르십시오.

9) 유니폼을 깨끗하고 시원하게하고, 양말과 일치하는 벨트를 사용하고, 나머지 앙상블과 완전히 충돌하지 않는 모자와 셔츠를 사용하십시오. Tampa Bay Rays (96-66, 2010년 1 위 AL East) : Rays는 지난 3 시즌 동안 2 부 리그 타이틀을 가질 수 있지만 아무도 올해 반복 효율성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기회의 창은 작년에이 그룹을 두드렸을 것입니다.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냐, 칼 크로포드 같은 사람들을 떠나게 만들었고, 일반적으로 불펜 전체가 여기 탬파베이 해외스포츠중계 에 여전히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고, 조 매든 감독은 닭똥을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최고 중 한 명이지만, 이 일은 올해 너무 어렵다.

그래서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브레이브스 0으로 월드시리즈 2승을 거두었다면, 작년에는 브레이브스에 1승 뒤진 비디오게임에 불과했고, 올해는 선발진, 팀 스피드, 파워가 더 좋은 4경기 뒤진 것에 불과했고, 2006-2007년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12-8로 거의 모든 승리가 언더독 승리와 통합되었다면, 왜 큰 라인이었을까? 아무도 말린스에서 내기를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작은 시장 팀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매일 TV에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터넷 작가가 말할 수있는 매력적인 그룹이 아닙니다. 그들은 남부 플로리다를 넘어 단 한 번의 주말 전사 내기를 얻지 못합니다. 브레이브스는 미디어 괴물이며, 그 정보는 당신에게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베팅은 많은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mlb 팀이 게임을 보면서 즐거움을 포함하도록 베팅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확률에 상관없이 MLB에서 선호하는 팀에 베팅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특히 경험이 많은 도박꾼 일수록 그 요인은 정말 간단하고 정확합니다. 그들은 스포츠를 통해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지적한 모든 것 중에서도 온라인 스포츠 베팅, 마지막 베팅은 베팅에서 가장 성공적이며, 그 중 일부는 실제로 현재 수입을 올렸습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에 4승 2패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일년 내내 진정으로 몇 가지 배짱을 드러냈고,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때려눕혀 내기를 할 권리를 만들었다. 그리고 작년에 이 팀은 실제로 월드시리즈를 주장했다. 그래서 필리스뇨를 세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