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

피드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이 사람들이 도달 할 수있는 모든 콘텐츠를 크롤링해야합니다 여기에는 RSS 피드가 포함되어 있어야합니다. 추가 문제가 있습니다. 모두 Google이 앵커 텍스트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게시해야합니다 인스턴스 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 SEO 기능은 간단한 단계만으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한 후 WordPress를 사용하는 사람이 특성을 활성화하지 않아야 합니다.

워드프레스는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와 함께 PHP 프로그래밍 언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비용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허용되는 무료 소프트웨어로 출시됩니다.

이 옵션의 단점은 WordPress가 최신 버전을 발행 할 때마다 설치를 업그레이드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입니다.이 모든 것이 지속적으로 가능합니다. 지난 달 Fantastico를 사용하여 최신 블로그를 설정했지만 마지막이지만 하나의 버전이었습니다. 오늘 다른 버전으로 대체 된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

팁 – WordPress 설치를 찾기로 결정하기 전에 선택한 회사의 도움말 파일을 읽으십시오. 호스트가 WordPress를 설치할 것이라고 확신하십시오.

인터넷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대한 저녁 전체 아이디어를 먼저 얻으십시오.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무료입니다; 당신을 위해 무료와 행운에 의존, 워드 프레스는 너무 무료입니다 워드 프레스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워드 프레스의 고품질 콘텐츠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해야 할 일들만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에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가능성이 기억에 약 2 메가 바이트, 그것은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에서 설치합니다 호스트, 그리고 나는 온라인 호스트가 무엇인지 다음에 설명 할 것입니다, 그래서 현재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설정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웹 사이트 PHP 버전이 적어도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호스팅 제공 업체가 현재 사용하는 버전이 확실하지 않으면 헬프 데스크에 문의하여 먼저 문의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택하고 내 개인 블로그를 설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수행 한 것은 내 블로그에 사용하는 내 프로그램에서 아마도 가장 좋은 패키지는 WordPress입니다. Voxorg의 사람들은 훌륭합니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빠르고 간단한 5 분 설치 가이드 및 포럼을 통한 지원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 되어 사진, 비디오, 오디오를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으며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와 관련된 내용을 자동으로 알 수 있으며이를 염두에두고 설정합니다

이제 WordPress 블로그를위한 호스팅 제공 업체는 필수적인 작업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과 관련하여 자신의 블로그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블로그의 주요 기능은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라이브 저널의 최신 버전을 보호해야합니다

이 버전의 WordPress를 식별하려면 WordPressorg에서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개인 도메인 및 호스팅에 설치하십시오. 전체 인터넷 시작자의 경우 전략은 상당한 장애물을 제공 할 수 있지만 FTP와 함께 작업하는 데 익숙해지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여 Bloggerorg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 전문가입니다.

기본 페이지에 속하는 복잡성 때문에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합니다. 또한 더 복잡한 본문 배경이 페이지를 띄우기를 원할 때이를위한 시드 이미지도 요청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kubrickbgcolorjpg 이미지가 무엇인지)

그것은 강력한 예산에 사역에 대 한 완벽 한 wordpress의 경이로움 만약 당신이 이미 도메인을가지고 있다면, 확실히 그것을 사용 하거나 무료로 WordPress 웹 사이트에 착수 할 수 있습니다 Joomla에 대 한 수백 무료, 매력적인 디자인 테마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간단한 구현 및 아무도 특별 한 기술 지식을가지고 하 고 당신이 문자 그대로 많은 무료 WordPress 테마 (디자인) 중 하나를 재생 하 고 싶지 않다고 결정 하는 경우, 빠르게 개별 테마를 진행 하 고 있습니다. 만 총판모집 나서 당신은 하나의 본격적인 rrnternet 사이트 디자인 / 호스팅 비용보다 훨씬 저렴할 것입니다.

블로거와 함께 게시 실제로 엉덩이를 고통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원히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WordPress와 함께 전체 rrnternet 사이트에 대한 변경을 할 때, 출판은 훨씬 빠르다, 비록 당신이 모든 종과 휘파람으로 당신의 체격을로드하는 경우 그것은 실제로 마찬가지로 좌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