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을받지 않아도되도록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자녀가 거대한 대학 대출을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현금으로 모든 것을 지불하거나 현금으로 지불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저축하기를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대한 학교 현금을 인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에 대해 지불 할 수 없다면 돈을 빌려야합니다. 그 대출은 그 중 많은 부분을 충당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작을 수 있습니다. 요점은 당신이 안장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부적절하게 준비했기 때문에 10만 달러의 학자금 대출 빚을 지고 있다.

왜 선수들은 돈과 자동차와 집이 필요한가? 왜냐하면 가족과 더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음, 한 가지 이유는 모집입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은 주요 대학 모집을 받기 위해 제공해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대학 프로그램 (전부는 아니지만)은 이 젊은 성인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제공해야 합니다. 일부 선수는 가난한 배경에서 왔기 때문에 일부 교육 대학 돈을 얻는 결과는 특히 일반적으로 선수와 가족이 돈이 없는 경우 큰 문제입니다.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 일 때, 그것은 시작을위한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경험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넣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열등한 금액은 자녀가 초등 학교에있는 부모에게 처리하기 위해 더 큰 대표 저축에서 넣어야합니다 당신은 점프 시작과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준비가되어있는 시간, 당신은 그 또는 그녀를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529 플랜은 주 또는 대학에서 관리하는 저축 계획이 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계획은 주 밖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육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 한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 개의 꿈이 하나 더 있습니다. 529 플랜은 연방 세금 및 대부분의 주세 코칭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한 비 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세금이 부과됩니다. 현재의 흥정에 익숙한

네 번째 단계는 개인이 학생 대출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들은 기본적인 대출 상인들에 의한 대출 문제들이다. 그것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좋은 신용 상태가 필요하다. 당신은 어떤 상환 방법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높다. 자동차 대출과 비슷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비용이 많이 든다. 만약 가능하다면, 사학 재정 대출을 피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학교 교육에 돈을 지불하는 실제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이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한 방법으로 양질의 훈련에 가는가? 어떤 큰 우연에 의해 그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길에 대학에 다니는 공식 과정을 듣게 되더라도, 식사는 얼마나 잘 지도되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운동화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되기 위해서 더 많은 곳에서 이미 문제의 일부를 차지하고 있지 않은가?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이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를 발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E- 러닝은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에서 작동하여 사람이 프라임을 배우도록 결정합니다. 그룹 시간에 같은 시간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코스 채팅 게시판을 사용하여 다른 학생과 자신의 강사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채팅 게시판은 소심한 학생들에게 좋으며, 어떤 이유로 든 토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기가 더 쉽습니다.

과정은 당신을 따라 도움이 될 수있는 교사가 없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의미 과제를 논의 할 사람이 없습니다, 당신이 잘못해야합니다, 당신이 주제에 매우 좋은 이해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기능을 표시하기 위해 다음 단계는 개별 학생 사전입니다 이들은 기본 대출 상인에 의한 대출 문제입니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습니다 당신은 좋은 현금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 전략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직업이 명령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높습니다 자동차 지원서와 비슷하다. 신용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얻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사립 학생 재정을 피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대학을 볼 수 있는 길을 제공한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정기적인 저축을 하십시오. 매달, 당신의 급여에서 일정한 액수의 수입을 당신의 아이들 대학 학위 기금에 넣어라. 당신이 보너스나 금전적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그들 중 누구라도 그 저축 잔액에 넣어야 한다.

불필요한 벌칙에 대한 연간 기여 한도를 염두에 두어라. 어린이과학동아

당신은 무언가에 훌륭한 능력이 있습니다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 식별하는 것입니다 단어의 일부 훌륭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 움직이십시오. 인생은 항상 초라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전문 분야의 영역을 조금씩 지그재그로 움직일 수는 있지만 올바른 방향을 먹을 때마다 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곳에 가까워집니다. 아무것도하지 않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이 그들의 콜을 위해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것 이상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