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지원 및 교육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처음에는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지원 및 교육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항목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성공적인 마케터가되는 방법을 보여주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다단계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이 유형의 기회에서 현재 일하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이 교육을 통해 비디오 게임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2) 서비스는 감성적인가, 제품은 감성적인가, 흥분과 흥미를 불러일으키는가? 많은 인터넷 마케팅 제품은 사람들의 요구 사항을 나타냅니다.하지만 실현하지는 못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진정으로 필요한 것보다 실제로 원하는 것을 구입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진공은 필요하지만 흥미 롭습니까?

이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 조직에 가입하기를 간청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그들이 가입하든 말든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에 수십억의 사람들이 있고, 그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모든 시간의 가장 위대한 산업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달성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 할 때 당신이 비즈니스의 CEO가 될 때 명심하십시오 목표, 의도 및 사진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시장에 가치있는 것처럼 보이기를 원하는 방법 개인은 구매하기를 좋아하지만 팔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돈은 당신의 비전의 최종 결과 일 수 있지만 결코 개인을 먼저 생각하고 번영 할 수는 없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다단계 마케팅) 회사 – 비즈니스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 또는 서비스 (유통 업체라고 함)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비즈니스는 유통 업체 고객에게 무엇이든 배송해야합니다. 서비스 및 제품을 품질 관리에 제공하고 배포하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비즈니스의 의무입니다. 급여 계획 (보상)은 새로운 사람이 시작하는 것에 합당해야합니다. 새로운 사람은 매주 금요일마다 지급되는 빠른 급여(예: 매주 빠른 현금 혜택)로 보상을 받으십시오. 요구 사항을 인증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모든 유통업자에게 지불하는 것은 그/그녀가 사업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책임이 있다(단 한 공급업체 포함).

Web Multi Level Marketing은 온라인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여 추진되는 MLM으로, MLM은 단순히 큰 마케팅과 영업력을 창출하는 방식으로 개발된 마케팅 구조일 뿐이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집중하고 있던 것이 무엇이든간에 똑같은 것의 본질을 더 많이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과거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시뮬레이션하는 것에 집중함으로써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업 라인 / 멘토와 성실하지 않습니다 :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을 잘 보이게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 당신의 업 라인이 의사와 비슷하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 당신은 거짓말을하거나 그들로부터 아무것도 숨기지 않아야합니다 – 그들은 당신이 지불 계획의 상단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존재하지만 피라미드 찢어짐에서 진정한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어떻게 차별화합니까? 너도 알다시피, 네가 그것에 대해 믿을 때 그것은 정말 간단해. 너는 단지 마음을 열고 많은 걱정거리를 물어볼 필요가 있어. 때때로 의심하고 의심하는 것이 좋을 때가 있어. 특히 서비스를 다룰 때 말이야.

현실은 당신이 결코 어떤 것이 작동하지 않는 것처럼 신속하게 방법과 회사를 전환함으로써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차선책은 사실 차선책이 아니라 단지 차선책입니다.

생각해야 할 세 번째 비밀은 이러한 비즈니스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해야하는지입니다.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투자 할 50 달러가있는 사람들을위한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투자 할 수있는 수천 달러가있는 사람들을위한 대안이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upline / mentor에 성실하지 않습니다 :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을 잘 보이게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당신의 upline이 당신의 의사와 비슷하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그들로부 http://sns-pro.net 터 거짓말을 하거나 은폐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임금 계획의 정상에 도달하는 것을 돕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리치 커닝햄과 폰지가 데이트하는 여자에게 누가 데이트를 하고 왜 하는지 묻는 것의 차이점이다. 맞아, 그것은 끊임없이 Fonzie야. 너는 너의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서 Fonzie가 되어야 해. 그리고 확실히 Potsy도 아니고, 심지어 더 나쁜 Ralph Mouth도 아니야.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만드는 목표를 가지고있는 경우, 당신은이 회사가 당신의 밑에 일하는 직원 개인을 실행하는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항목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때 이러한 개인이 얻을 수수료의 일부를 만들 것이며, 유일한 요구 사항은 당신이 그들이 필요한 경우 그들을 돕는 것입니다 당신의 에이전트가 당신을 위해 제공하는 것처럼

이런 것들이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l에게 보낼 자동 응답기 시리즈를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