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와의 소개를 받으십시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사와의 추천을 얻으십시오. 친구는 추천을위한 훌륭한 출처입니다. 환상적인 시간을 보낸 사람이 누구인지, 그리고 성공을 위해 아마도 선도적 인 방법을 피할 수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더 문의하십시오.

상점에서 고려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전화를 끊을 때 친절하고 정중합니까? 아니면 너무 바빠서 기분이 좋지 않습니까? 물론, 다른 것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상점이 파일에 비정상적인 양의 불만을 가지고 있다면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읽을 수있는 서비스를 이해하는 방법을 명심하십시오.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의 구성원은 더 나은 비즈니스 국 정책을 따라야하기 때문에 더 나은 상태에 있습니다.

이제는 십대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입니다.하지만 십대 자동차가 이미 글로브 박스에 대기중인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가지고 장롱면허운전연수 있지 않다면 여러 게이지와 현지 자동차 매장을 구입하십시오.압력을 확인하는 적절한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가 감정적 인 스트레스를 권장하는 곳을 지적하십시오.

전화 상점이 깨끗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에게 정직하고 쉽게 자동차 수리를 말하면 많은 것을 말하면서 모든 인증을보고 중고차에 얼마나 많은 경험이 포함되어 있는지 묻습니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됩니다.

유리 수리와 같은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앞 유리가있는 경우 밤새 걸릴 수 있지만 누군가가 미리 약속을하면 더 빨리 할 수 있습니다. 왜 밤새 걸리는지 이유는 접착제가 수집되어 건조되지 않고 제자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사고 중에 앞 유리가 제자리에 나오면 자동차 손상 외에도 더 큰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실제로 자동차가 손상되거나 그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큰 사고의 경우 고속도로에서 특히 위험할 수 있다.

왜냐하면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앞유리에 딩이나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킬 수 있고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불행을 야기한다.

가능한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위한 청소년 준비 유지 보수 책을 조사하여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실제 세계 장갑 상자 학생이 한 번에 편안해 보이면 차량의 일반적인 수리에 대해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논의하십시오.이 사람들이 사고가 발생하거나 중요한 경우해야 할 일을 단계별로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점화 플러그의 기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타면 타이어를 검사해야 합니다. 측정에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성분은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자동차 부품 샵을 통해 적절한 게이지를 실제로 구매해야 합니다. 설명서를 작성하거나 적절한 압력 읽기를 위해 차량 도어 잼에 있는 공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타이어는 적어도 2/32의 트레드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를 통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평균 비용은 딩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중고차 판매점 – 많은 다른 재고가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종종 모든 자동차 비즈니스가 치료를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사업입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 났다고 가정하면 자동차를 지역 정비사에게 운전하십시오. 제조 및 모델 설명서는 2 시간에 작업을 나열합니다. 기술자가 촉매 변환기를 1 시간 동안 교체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불공정한 개인 대출은 120 분의 노동에 대해 청구됩니다. 추가 청구 가능 시간은 상점의 순수 이익입니다.

이것이 바로 자동차의 권한 부여가 의존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차량 수리 콘센트로 가져가는 대신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편안함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소비자들 각각은 그들의 자동차에 관한 무언가를 배우면서 스스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당신의 종류의 차량을 전문으로하는 정비사를 제공하는 자동차 가게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차량이 있다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일본 차량 수리에 집중하는 수리점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정크 푸드는 큰 차이를 만듭니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AAA 또는 BBB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