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이라고? 그럴 필요 없어!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단서가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안에 있다는 사실 때문에.

불만이라고? 그럴 필요 없어!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리드가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내에 있다는 사실 때문에 가족, 좋은 친구 및 친구의 친구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개인, 모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군중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부를 때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이 개인들은 당신이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손에 잡히는 서비스나 제품, 왜 그들이 당신을 거절할까봐 걱정하는가?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에서 비율을 닫을 수있는 더 큰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참여하고 싶을 때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작업이 사람들이 이익을 얻는다면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디어는 회사가 사람들을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일하고 그들이 만든 판매에 돈을 버는 것입니다.

제품이란 무엇인가? 회사 MLM 온라인에서는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상점이나 회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전략 또는 무형의 것을 제시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나 홍보하고자하는 사람을 소개 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당신이 존재하는 제품에서 생각하고 그것을 올바른 제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관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개발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직면하고있는 모든 사업과 같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노력의 결과에 상관없이 노력해야 할 때 시간을 포기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상적인 전망은 항상 당신에게 남아있는 요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성공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MLM 또는 다단계 마케팅은 다른 업무가 수행할 수없는 수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일하든 말든 소득 창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다른 종류의 수입원이 제공할 수없는 것입니다

사실을 알고 싶으십니까? 자, 여기 있습니다 : 개인은 귀하의 비즈니스와 목표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진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어떻게 이익을 얻고 문제가 어떻게 해결 될지 알아야합니다. 당신이 이것에 대한 답변을 제공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위에 있습니다.

지갑이나 가방에 들어가려고하는 경우, 개인은 다양한 방식으로 취급되기를 좋아합니다. 특히 다단계 마케팅 성장은 Task Gold에서 비롯됩니다.이 곳은 대화 방식으로 잠재 고객에게 말하고 모든 판매 종류의 자료를 방지합니다. 이 콘텐츠는 지나치게 과장 인스타그램 검색 되어 책처럼 늘어져 있습니다. 콘텐츠를 줄이고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이러한 포인터로 성장하고 안정화할 수 있으며, 항상 불필요한 비 감각을 잘라 내고 잠재 고객에게 정직해야 합니다. 지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립니다. 상위 5 %는 모든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도달 범위는 스틱 기능이 필요합니다. 최고에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개별 발전입니다. 내 인생에서 실제로 들었던 사람은 이렇게 말합니다. “끊임없이 이런 식으로 진행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는 패러다임 전환을 해야 합니다. 상위 5 %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의 생각을 바꾸십시오. 예외없이 그들은 누군가가 당신이 일하기를 원한다고 말할 때 듣지 않습니다. 그것은 Ponzi 계획 또는 Pyramid rip-off입니다. 실제로 큰 6 자리 수입을 올리고 도달한 사람들 더 높은 성공 수준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당신의 인생을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계속 진행하고 올바른 MLM 서비스 기회를 발견하는 중요한 열쇠입니다. 물론,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항상 홍보 할 항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MLM 그룹에 가입 할 때 열정에 수반되는 제품에 대해 생각해야하며 궁극적으로 마케팅을 즐기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마당이 다른 쪽에서 더 푸르다고 생각합니다 – 대다수의 사람들이 갑자기 사업을 발견하고 시작할 때 가장 새로운 것이 생겨서 도약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이것은 아마도 대다수의 사람들이 결코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더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두지 못했거나 갖지 못한 가장 큰 이유 일 것입니다. 실제로 큰 수입을 올리고있는 상위 5 % 계층의 사람들 $ 200,000 이상은 마당이 다른 쪽에서 더 친환경적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고 머무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unmovable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조직에서 최소 5 년 이상 꾸준한 회사를 찾고 업 라인 지원 팀과 협력하십시오 – 개발 – 개발 – 개발!포기하지 마! 현금은 시간이 지나면 올 거야!

프로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