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이제 관심 있는 컴퓨터 몇 대를 찾아 비교해 보십시오.

비교 : 이제 관심있는 몇 대의 컴퓨터를 찾아 비교하십시오. 기능, 가격 및 특별히 원하는 모든 것을 비교하십시오. 관심있는 컴퓨터는 분명히 같지만 저렴한 가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컴퓨터의 뒤쪽 구석에 있더라도 기존 액세스 목표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네트워크 범위를 늘리기 위해 설정한 라우터 또는 액세스 지점을 볼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하기가 쉽지 않은 노트북에는 특정 장치에 맞게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우수한 노트북을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범용 사용자 : 포괄적 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데스크톱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하고, 서핑 채널 링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당신에 따라 명백한 범용 컴퓨터의 가격은 $ 500에서 $ 1500까지입니다.

PC 사용자의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아래를 읽고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것은 당신과 가족 구성원이 가장 많은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당신이 원격으로 데스크톱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가 설치된 액세스를 요구하지만 실제로는 개인용 컴퓨터를 모두 작동하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IP 주소와 특정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데스크톱에 액세스하는 사람과 함께 소프트웨어에 있는 IP와 암호를 복사하고 붙여 넣습니다.

더 작음에도 불구 하 고, 노트북은 종종 훌륭한 보이는 디스플레이를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이 노트북을 얻을 경우, 이러한 종류는 당신이 추적할 때 저렴 한 정착 생각 하지 않습니다 사실, 많은 노트북은 정말 와이드 스크린 17 인치 LCD 모니터와 함께 판매 되었습니다 실행을 운영 하는 것과 같은 경우, 바탕 화면은 당신에 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 필요 합니다, 또는 기껏해야 정보를가지고 USB 플래시 드라이브. 당신은 당신과 함께 수행 할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는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한 컴퓨터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웨이트 트레이닝에 나타납니다 무거운 17 게이밍 노트북에서 슬림 넷북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유형은 슬림 노트북을 수행하고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가지고, 우리는 당신이 정기적으로 이동을 통해 노트북을 사용하고자하는 경우 성능보다 휴대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학교와 직장에서

이제 개인은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드라이브를 제거하고 드라이브 케이지에 대해 제거하기를 원합니다. HP 파빌리온 데스크탑 컴퓨터에서는 메인 드라이브를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 WAGO 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pc 뒷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꺼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세서 : 프로세서와 연결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입니다. 확실히 많은 작업을 수행하거나 비디오 및 Dvd 제작과 관련하여 고속 프로세서를 보호하기 위해 전화하는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입니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에서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프로세서가 훨씬 빠릅니다.

모니터 크기 :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종종 노트북 컴퓨터의 길이를 초과하는 모니터가 제공됩니다. 평면 스크린 모니터는 기숙사 방의 TV로 두 배가 되어 공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적으로 전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정전이 발생하면 개인이 UPS 또는 발전기와 같은 대체 전원을 사용하지 않는한 사용하기를 열망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질 수있는 또 다른 선택은 랩톱 컴퓨터 또는 랩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라고도합니다 때때로 이것은 이동성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작은 개인용 컴퓨터입니다 노트북을 작동시키는 모든 하드웨어는 작은 공간입니다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충전해야하는 것을 기억해야하거나 전력, 무게 및 공간을 절약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대부분의 노트북은 필름 채널과 함께 RAM을 공유합니다, 그것은 거기에 성능을 만듭니다 비교 데스크톱에서 조금 느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