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한 지 거의 5년이 다 되어가는 동안, 저는 사람들이 왜 이곳에 머무르는지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한 지 거의 5년이 다 되어가는 동안, 나는 내가 왜 사람들이 어디에 머무르 토토사이트 는지, 왜 사람들은 파산상태인지, 왜 사람들은 좌절감을 느끼는지, 어떻게 내가 단지 이렇게 말할 수 있을까? 주로 내가 그곳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했고 웹 기반의 전시간 소득을 얻었다.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1980년대 후반부터 계속 유지되어 왔습니다. 모델에 대한 4가지 주요 참여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째,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가맹점과 소매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가맹점과 당신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모두 하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당신의 뚜렷하게 그리고 그들이 장소 판매로부터 추적할 수 있게 하는 잉크가 생성되고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실행으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 세번째 , 출판사 또는 제휴사가 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의견들 , 팁들 그리고 가능성들의 당신의 제품들 그리고 서비스에 대한 직접 지식을 쓰고 있는 , 넷째 , 가장 관심이 높은 고객입니다.당신이 쓴 문구와 획득을 희망하고 있다.

이 조언들은 심지어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유익함을 증명할 수 있다.

그러나 꽤 능숙해졌다. 옳은 길과 관련하여 당신의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상당히 더 낫다. 그러므로, 이 제휴 마케팅 조언들을 계속 읽고 정말로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메모하라.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에 속하는 좋은 것뿐만 아니라 나쁜 것도 참조해야 한다.

당신은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이 없어야 한다.

컨텐츠 기사는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무시한다.

고객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재단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떠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간과하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렇다. 그들이 이 첫번째 규칙을 따를 것을 보증합니다 그들은 최고위에 판매될 것입니다.제휴 마케터들은 본래 모든 것을 매일 조금씩만 하면 됩니다. 웹 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보내기,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서비스 니크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