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탄탄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숙련된 큰 남자이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손과 탄탄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숙련된 거물입니다. 그들은 그 자리에서 훌륭한 행인이며 경기의 감각을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단점으로는,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의욕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의 약한 쪽에도 약간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David Stern과 소유주들도 합의 복제 시즌이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오지 않을 경우 2011-2012년 이후가 아니라 수년 동안 중단해야 하는 효율성 및 막대한 수입 손실을 보고 싶어 합니다.빌 월튼의 재능을 진정으로 인정하기 위해서, 당신은 1970년대로 가야 합니다. 그는 전문적인 훈련에서 성공을 거둔 최초의 히피였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 안에 기르게 하고, 그 남자는 산악인처럼 옷을 입고 이런 종류의 Gratefuly Quite He의 밴드에 귀를 기울였습니다.스테이크를 먹는 싸움. 그의 식단은 류타바가오믈렛에서부터 생오이까지 다양했다. 그는 한때 FBI라고 일컬어지기도 했다. 그 후에 그는 그러한 정치적 거래를 한 후에 심문을 받기 위해 소환되었다.자비에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는 그의 팀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부터 그보다 앞서가고 있다.

비록 나는 헨리의 이상적인 NBA 투 가드뿐만 아니라 바깥에서의 스트로크를 좋아하지만 그는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그의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요구할 것이지만 그는 매우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폭발력은 없을 것이다. SG를 찾기에 정말 이상적이지만 그는 기본적으로 일을 마칠만큼 충분히 운동신경이 있다.

246PPG와 182 RPG Jabbar는 농구계의 현상으로,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년 NBA 경기에서 계속 트위인을 선택한 그의 트레이드마크 슛이었다.Phoenix Suns는 늙었고, 게다가 그들의 기회의 창은 Steve Nash, Grant Hill, Oneeal이 그들 경력의 황혼기에 있는 경향이 있고, 이것은 모두를 위한 마지막 도전이며, 아마도 nba Championship capacity에서 각 비디오 그룹과 함께 1-2년 더 있을 것이다. Shaquille OEal이 건강해지고, 그리고 25 태양빛을 줄 것이다.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과 다른 선수들 먹튀검증업체 을 연기할 수 있다.

매버릭스는 일단 압박이 가해진다면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 애드 지 마누 지노빌리를 여러분의 스퍼스에 넘길 공격력 있는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챔피언십 경쟁자이기도 하다. 그를 더 나아가 그를 흑백 농구 유니폼을 입은 다른 팀으로 만들어라.그들의 나이든 명단의 t는 Moscoid를 채울 수 없을 것이다.1977-1978 시즌 동안, 너기츠는 겨우 그들의 두 번째 시즌에서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너기츠는 다시 한번 특별한 NBA로 다시 한번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얻었고, 연중 48-34의 숫자로 마감되었다. 그러나 올해, 너기츠는 밀워키 벅스와 싸워서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기간을 마침내 이겼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수입에게 패하여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했다.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NBA 저지는 예상치 못한 르브론 제임스라는 흥미로운 점은 사람들이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그의 등뒤에서, 그들은 허락하는 듯이 고개를 끄덕이거나 거절할 것이다. 외면할 때, 누가 당신을 사랑할까? 대표자님그러나 벤치에 몇 가지 옵션이 있을 때 재생 제동이라고 불리는 트레드밀이 손실을 입습니까?